NO.1: 복권 출고율
중소기업·소상공인 체불임금,복권 출고율긴급자금 지원
신규자금 3000억원·만기연장 3000억원 편성
업체당 최대 30억원,복권 출고율금리 최고 1.0%p 우대
[광주=뉴시스]이창우 기자 = 광주은행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역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자금난 해소에 힘을 보탠다.
광주은행은 16일부터 9월30일까지 중소기업·소상공인을 위해 총 6000억원 규모의 '추석 명절 중소기업 특별자금' 지원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특별자금은 노무비·체불임금 지급,원자재 구입자금,복권 출고율긴급결제자금 등 업체의 요청을 신속히 반영해 지원할 예정이다.
지원 규모는 신규 자금 3000억원,복권 출고율만기 연장 3000억원으로 각각 편성했다.
업체당 지원 한도는 최대 30억원 이내이며,복권 출고율신규 자금은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금융 부담 완화를 위해 최고 1.0%포인트(p) 우대 금리를 적용한다.
강지훈 광주은행 여신전략부장은 "이번 추석 명절 특별자금대출 지원으로 지역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자금난 해소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역민이 필요할 때 적시에 발 빠른 금융지원에 나서겠다"고 말했다.
광주은행은 매년 설·추석 명절 시기 유동성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지역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에게 특별자금 지원을 비롯한 신속한 금융서비스 제공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복권 출고율
:국무부는 "북한에서 인권과 인간의 존엄성을 존중하도록 장려하는 것은 여전히 미국 정부의 최우선 사항"이라며 "우리는 인권 침해와 탄압을 조명하고, 이에 책임 있는 자들이 처벌받도록 하며, 북한 내에서 독립 정보를 더 열람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복권 출고율,엔비디아의 질주는 당분간 끝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