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대한민국 독일 월드컵
NO.2: 2006 독일 월드컵 대한민국
NO.3: 러시아 월드컵 대한민국 독일
NYT "오스카 시상식보다 흥행"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대선 후보 사퇴론을 불식하기 위해 처음으로 대본 없이 선 기자회견을 2300만명이 넘는 시청자가 지켜본 것으로 집계됐다.
12일(현지시간) 미 일간 뉴욕타임스(NYT)는 닐슨 데이터 집계치를 인용해 이 같은 수치를 공개했다.
NYT는 전날 바이든 대통령이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정상회의에서 한 시간 가량 진행한 단독 기자회견의 중계방송 시청자가 2300만여명에 이른다고 밝혔다.
지난달 27일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과의 대선 첫 TV 토론의 시청자 5130만명의 45% 수준이다.
기자회견은 ABC,대한민국 독일 월드컵CBS,대한민국 독일 월드컵NBC 등 미국 주요 TV 방송사를 통해 중계됐다.온라인 뉴스 사이트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한 시청은 집계에 포함되지 않았다.
NYT는 이번 기자회견 시청자가 아카데미(오스카) 영화상 시상식 시청자보다 많다고 보도했다.스포츠 경기를 제외하면 올해 가장 많이 시청된 방송 중 하나였다고 덧붙였다.
바이든 대통령은 전임 대통령들보다 단독 인터뷰나 기자회견을 하는 일이 드물다.
게다가 대선 TV 토론 후 재선 도전 사퇴 압박을 받고 있는 만큼,대한민국 독일 월드컵약 1시간 동안 진행된 이번 기자회견은 그의 건강과 인지력 검증의 장으로 주목받은 것으로 분석된다.
2006 독일 월드컵 대한민국
:또한 "향후 발행어음에 진출하더라도 단순한 접근으로 발행 한도 최대치에 최근의 업계 평균 마진율을 가정하면 약 10%포인트 총주주환원율 상향으로 줄어든 발행어음 여력이 연간 손익에 미치는 영향은 크지 않다"고 분석했다.
대한민국 독일 월드컵,부동산원 관계자는 "시장 불확실성에 대한 우려로 관망세가 지속되는 가운데 정주여건이 양호한 지역이나 선호단지 위주로 상승 거래가 발생하고 매물가격이 상승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