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상암 월드컵 경기장 콘서트

야구 서포터즈 - 불투이스 - ID=2024-12-04%2Fywckte.html

NO.1: 야구 서포터즈

NO.2: 야구 대학생 서포터즈

NO.3: 최강야구 서포터즈

NO.4: 프로야구 서포터즈

손웅정 SON축구아카데미 감독./뉴스1
손웅정 SON축구아카데미 감독./뉴스1
축구선수 손흥민 아버지인 손웅정 SON축구아카데미 감독 등이 아동학대 혐의로 피소된 가운데 시민단체들이 공동성명서를 내고 대책마련을 촉구했다.

문화연대 대안체육회,민변(민주사회를위한변호사모임) 문화예술스포츠위원회,야구 서포터즈스포츠인권연구소,야구 서포터즈체육시민연대는 1일 성명서를 통해 “스포츠계의 폭력 종식에 대해 사회적 합의가 이루어지고,인권 보호를 위한 여러 제도적 장치들이 만들어졌지만 이와 같은 사건이 또 다시 벌어졌다는 사실에 참담함을 금할 수 없다”고 했다.

이들은‘사랑이 전제되지 않은 언행과 행동은 결코 없었다’는 손웅정 감독 측의 해명에 대해서는 “이는 그동안 반복된 스포츠계 인권 침해 사건에서의 가해자들의 변명과 크게 다르지 않다”며 “오히려 그들의 인권감수성이 턱없이 부족하다는 것을 증명할 따름”이라고 했다.

이들은 “성공한 선수가 되기 위해 묵묵히 훈련하는 아동들과 이들의 목줄을 쥐고 있는 지도자는 결코 동등한 지위에 있지 않다”며 “더욱 분노스러운 지점은 이 사건뿐만 아니라 많은 스포츠 폭력에서 지도자들이‘사랑’과‘훈육’을 핑계로 폭력을 행사한다는 점”이라고 했다.

이들은 “훈련 과정에서 쌓아온 친밀감 때문에,야구 서포터즈많은 스포츠 폭력 피해자들은 폭력을 폭력으로 인식하지 못한 채 폭력에 노출되곤 한다”며 “다른 사설 축구 아카데미에서 비슷한 아동학대가 없으리란 법이 없다‘손흥민 신화’에 가려,선수로 성공하기 위해서 많은 아동 청소년들과 학부모들이 스포츠 폭력을 묵묵히 참고 있을지 모른다”고 했다.

이어 “유엔아동권리협약에 따르면,어린이라면 누구나 모든 형태의 학대와 방임,야구 서포터즈차별,야구 서포터즈폭력 등으로부터 보호받을 권리를 지닌다”며 “축구선수로서 성공하기 위해서란 이유로,아동들이 크고 작은 폭력을 감당해야 하는 문화와 시스템은 이번 기회에 분명히 바뀌어야 한다”고 했다.

그러면서 이들은 SON축구아카데미에 피해 아동을 위한 보호·지원 대책 마련을,관계 당국에는 이 사건에 대한 엄정한 수사를 요구했다.

한편 해당 아동의 부친 A씨는 고액의 합의금을 받아내는 조건으로 손웅정 감독 측 변호인에게 금전을 제공하겠다는 제안을 한 사실이 드러나 논란이 되고 있다.

A씨는 “녹취록은 불법으로 녹취된 대화”라며 “아동학대라는 본질에선 벗어난 여론몰이”라고 했다.A씨는 언론 인터뷰에서 “집사람과 저는 지금 파렴치한,돈 뜯어내려고 하는 그런 말도 안 되는 부모가 됐다.너무 그런 것 때문에 억울하다”고도 했다.

최강야구 서포터즈

:의료계가 지금껏 AI가 분석한 영상을 진단보조 수단으로 썼다면, AI 내비게이션 로봇은 외과의가 위암 수술을 할 때 수술 전 시뮬레이션과 실시간 내비게이션 기능을 수행한다.

야구 서포터즈,그리고 이게 판사가 그냥 단독으로 형량을 내린다기보다는 뉴욕주에서는 보호관찰관(provation officer)이라는 사람이 유죄 판결을 받은 사람을 인터뷰를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