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반스 슬로건
궁궐 안에 있던 의료기관,반스 슬로건창덕궁 약방이 개방된다.
국가유산청 궁능유적본부는 오는 17일부터 8월 18일까지 매주 수∼일요일에 창덕궁 약방을 개방한다고 12일 밝혔다.
창덕궁 궐내각사 권역에 있는 약방은 복원을 마친 2005년부터 전시·행사 공간으로 쓰이고 있다.
약방 관람객들은 약탕 조제 도구,반스 슬로건약재를 넣어두는 약장 등을 살펴보고 오후 1시부터 제호탕(매실 껍질을 벗겨 연기에 그을려 말린 오매육,반스 슬로건사인,반스 슬로건백단향,초과 등을 곱게 가루로 만들어 꿀에 버무려 끓였다가 냉수에 타서 먹는 한방 청량 음료),반스 슬로건영조가 평소 즐겨마셨다는 오미자 음료를 시음할 수 있다.더위와 열을 식히고 갈증을 해소하는 역할을 한다고 전한다.매주 금·토요일에는 약초를 활용한 향주머니를 만드는 체험도 열린다.창덕궁을 찾는 누구나 약방을 자유롭게 둘러볼 수 있다.
창덕궁관리소 관계자는 “폭염을 피해 잠시 쉬어가면서 궁중문화를 직·간접적으로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반스 슬로건
:당시 상황을 담은 영상에는 어두운 하늘과 선명하게 대조되는 붉은 용암이 땅의 갈라진 틈에서 80m 높이까지 분수처럼 솟았다고 로이터통신이 전했습니다.
반스 슬로건,경찰은 당시 이들이 문제 소지가 있는 복권을 추려 회수하는 과정에서 해당 회차의 당첨 복권 정보와 유통 정보를 이용한 것이 복권법 위반이라고 판단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