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알렉스 키드
NO.2: 알렉스 키
NO.3: 알렉스 김
NO.4: 알렉스 킨지
NO.5: 알렉스 키드 인 미라클 월드 dx
NO.6: 알렉스 킹스턴
NO.7: 알렉스 키스터
NO.8: 알렉스 키릴로프
NO.9: 알렉스 키드 인 미라클 월드
NO.10: 알렉스 키드 한글판
카카오뱅크가 달러 환전·선물 등이 가능한‘달러박스’서비스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핀테크기업인 트래블월렛과 제휴해 결제에도 활용할 수 있게 했다.
달러박스는 카카오뱅크에 입출금 계좌가 있는 19살 이상 성인은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한 사람이 달러박스로 보유할 수 있는 한도는 최대 1만달러,하루 최대 입금·출금 한도는 각 5천달러,알렉스 키1만달러다.기존 카카오뱅크 계좌 등을 활용해 달러박스에 달러를 입금할 수 있고,반대로 출금도 가능하다.출시 후 1년 동안 입·출금 모두 수수료는 무료다.
카카오톡 친구에게 달러를 선물하는 것도 가능하다.선물은 하루 최대 500달러,알렉스 키한달에 최대 5천달러까지 가능하다.이밖에 세계 70개국에서 환전·결제 등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트래블월렛과의 제휴를 통해,달러박스에 있는 달러를 수수료 없이(올해 연말까지) 트레블월렛으로 옮겨 외국여행 시 결제나 출금에도 활용할 수 있다.
고객이 달러를 입금할 때 적용된 평균 환율과 현재 환율을 비교하는 기능을 제공하는 만큼 환테크에도 달러박스를 활용할 수 있다.
오보현 카카오뱅크 외환캠프 서비스오너는 25일 서울 서초구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2017년 시작된 카카오뱅크의 해외송금 운영 노하우를 활용해 새로운 서비스를 출시했다.일상에서 달러를 자주 접하고 활용하는 일종의 달러 생태계를 구축하고자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