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광명시 영어로
NO.2: 경기도 광명시 영어로
2위는 김영록 전남지사
김관영 전북도지사가 여론조사 기관인 리얼미터가 실시한 전국 광역단체장 직무수행 긍정평가에서 1위를 기록했다.2022년 7월 임기를 시작한 김 지사가 리얼미터 집계 광역단체장 평가에서 1위에 오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16일 리얼미터에 따르면 김 지사는 지난 6월 광역단체장 직무수행 긍정평가에서 60.5%를 기록,광명시 영어로전국 17개 단체장 가운데 가장 높았다.
2위는 김영록 전남지사(56.1%),광명시 영어로3위는 김동연 경기지사(54.8%),4위는 이철우 경북지사(52.6%),광명시 영어로5위는 김태흠 충남지사(50.6%) 순으로 집계됐다.
김 지사는 지난해 8월 새만금 잼버리 사태로 평가 수치가 5위까지 추락했다.하지만 지난해 10월부터 평가 수치를 끌어올렸고 지난달엔 2위를 기록했다.
전북도 관계자는 “이번 결과는 그간 잼버리 사태 이후 감사와 새만금 국가 예산 확보 난항에 이어 도청 내부 갑질 논란 등 악조건을 극복하고 이뤄낸 결실이라는 점에서 매우 의미가 크다”고 했다.
광명시 영어로
:북한 경제의 회생과 성장을 위해선 외부 자본의 유입이 필수적인데, 정치적 리스크가 높은데다 인프라도 미흡하고 내수시장도 사실상 없는 북한 경제에 관심을 가질 외국 기업은 거의 없다는 것이다.
광명시 영어로,우리나라 실정에 맞는 제품탄소발자국(PCF) 데이터 모델링과 관련 데이터를 타국 플랫폼과 실시간 주고 받을 수 있는 한국형 데이터스페이스(Data Space) 플랫폼을 구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