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토트넘 경기일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휴가철 앞두고 6월 달달혜택 여행 및 푸드 20여 제휴사로 확대[이데일리 한광범 기자] KT가 휴가철을 앞두고 여름 바캉스를 테마로 6월 멤버십 혜택을 강화한다고 9일 밝혔다.
마들랜은‘마음에 들어오는 랜선 혜택’이라는 뜻으로 고객의 멤버십 이용 데이터와 취향 데이터를 분석해 맞춤형 상품을 제공하는 KT의 멤버십 전용 커머스 서비스다.KT가 데이터를 분석해 고객의 수요가 많은 상품을 생일,기념일 등 필요한 시기에 추천하고,고객들은 멤버십 포인트로 할인을 받아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6월‘달.달.혜택’역시 여름 휴가를 테마로 6월 17~30일 진행된다.KT 멤버십 달.달.혜택은‘매달 선보이는 달콤한 혜택’이라는 뜻으로 매월 15일부터 말일까지 KT 고객 누구나 멤버십 등급과 무관하게 사용할 수 있다.
KT 멤버십 달달혜택은 원하는 혜택을 골라 사용하는‘달달초이스,여러 제휴 혜택을 중복해 사용할 수 있는‘달달스페셜,2021토트넘 경기일정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달달찬스’까지 3종류의 혜택을 제공한다.
6월 달달초이스는 SSG닷컴,CJ더마켓,배달의민족x호식이두마리,2021토트넘 경기일정피자헛,쉐이크쉑,던킨,롯데시네마,메가박스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달달스페셜은 롯데렌터카,신라면세점,트립닷컴,설악워터피아 등의 여행 브랜드부터 프레시코드,미트프로젝트,2021토트넘 경기일정허닭 등의 푸드 배송 브랜드까지 10여 종의 할인을 선보인다.6월 달달찬스는 스타벅스 머그잔,롯데시네마 가족관람권 추첨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6월‘Y포차’는 오는 11일까지 진행된다.Y포차는 KT의 만 34세 이하 청년 고객 전용 브랜드인‘Y(와이)’고객이 1포인트 차감만으로 취향에 맞는 혜택을 고를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Y포차 혜택을 이용하면 CU 아이스크림,도미노피자,카카오T,그린카 쿠폰을 선택해 받을 수 있으며,2021토트넘 경기일정서울일러스트페어 입장권,메가박스 인사이드아웃 굿즈,탁상용 선풍기,다이소 쿠폰,릴렉스 체어 등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도 있다.특히 6월에는 개성 있는 그림체로 각광받고 있는‘도토리 캐리커쳐’의 드로잉 클래스 수강 신청이 가능하다.
6월엔 특히 멤버십 혜택 중 가장 반응이 좋은 영화 혜택을 더욱 강화한다.롯데시네마와 메가박스 상시할인 예매 시 1인당 1000원 추가 할인 이벤트(본인 및 동반 3인까지,선착순 5만명)를 진행하며,월 3회이던 상시 할인 혜택이 일 1회로 확대된다.할인이 적용된 티켓 가격도 1만 1000원에서 평일 9000원,주말 1만원으로 더 저렴해진다.
이병무 KT 고객경험혁신본부장은 “여름휴가 시즌 KT 고객들이 두루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혜택을 준비했다”며 “특히 멤버십 이용 빅데이터를 활용해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제휴 브랜드를 선별하고,2021토트넘 경기일정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측되는 신규 브랜드를 지속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