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아시안컵 격려금

대구역 로또 - ID=2024-12-04%2Fzyyrap.html

대구역 로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금융감독원과 시중은행장들이 현안을 논의하는 간담회에서 우리은행장에 언론의 관심이 집중됐습니다.

지난주 알려진 직원의 100억 원 횡령 사고 때문입니다.

최근 은행권의 기본도 못 지키는 내부 통제 부실에 대해 금감원장도 공개적으로 경고했습니다.

박예원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금융감독원장과 20개 국내은행 은행장이 만난 간담회,대구역 로또조병규 우리은행장이 들어오자 기자들이 몰려들며 현장이 소란해집니다.

["나오지 마세요."]

최근 우리은행 경남지역 한 지점 직원이 일으킨 100억 원 횡령에 대한 질문이 쏟아졌습니다.

해당 직원은 빼돌린 돈으로 해외 선물 등에 투자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조병규/우리은행장 : "이번 사건에 대해서 철저하게 저희가 파악하고 부족한 부분에 대해서는 개선을 해서 재발 방지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2022년 700억 원 넘는 횡령 사건에 이어 거액의 금융 사고가 재발한 우리은행과 최근 부동산 담보 가치를 부풀려 대출을 과도하게 내주는 배임이 적발된 농협은행까지,가장 기본적인 내부 통제에 실패하는 은행의 현주소가 문제로 부각됐습니다.

[이복현/금융감독원장 : "(은행) 본점에 문제가 있다면 저희가 아까 말씀드린 것처럼 본점 책임을 엄하게 물을 것이라고 말씀드려서 한번 좀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간담회에서는 부동산 프로젝트 파이낸싱,대구역 로또PF 사업장의 사업성을 평가해 구조조정 하는 것과 관련해 금융감독당국과 은행권의 논의가 이뤄졌습니다.

이복현 금감원장은 온정적인 평가 결과가 나올 경우 재평가 등을 강력하게 권고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또 이로 인해 저축은행 업권의 부실이 커질 수 있다는 우려에 대해서는 특정 금융회사의 개별적 이해관계를 일일이 다 반영할 생각은 없다면서 건전성 관리를 해 왔기 때문에 업권 전체나 다른 업권으로 영향이 전파될 문제는 전혀 없다고 덧붙였습니다.

KBS 뉴스 박예원입니다.

촬영기자 :문아미/영상편집:김기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대구역 로또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대구역 로또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대구역 로또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대구역 로또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유승훈 서울과기대 창의융합대학 학장 출연 ■ 저작권은 JTBC 뉴스에 있습니다.

대구역 로또,'30대 초반 청년'은 자산 형성과 주거 기반을 마련하고 생활비를 절감효과를 통해 결혼과 출산율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보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