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레르니타나 대 사수올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인니 최초 전기차 배터리-완성차 현지 생산
17일 현지 출시 예정‘코나 일렉트릭’에 탑재
정의선 “동남아 전체에 새로운 경제적 기회”
현대차그룹은 3일 인도네시아에서 LG에너지솔루션과 배터리셀 합작공장‘HLI그린파워’를 준공했다.현대차 인도네시아공장은 HLI그린파워에서 생산한 배터리셀을 장착해‘디 올 뉴 코나 일렉트릭’양산을 시작한다.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은 이날 인도네시아 카라왕 신산업단지 HLI그린파워에서 열린‘인도네시아 EV 생태계 완성 기념식’에서 “현대차그룹과 인도네시아가 함께 이룬 협력의 결실”이라며 “우리의 굳건한 파트너십을 상징하는 동시에 아시아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전기차 생태계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 나가고 있음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앞서 HLI그린파워는 2021년 9월 착공돼 지난해 하반기 시험생산을 거쳐 올해 2분기부터 배터리셀을 생산하고 있다.총 32만㎡ 부지에 전극공정,살레르니타나 대 사수올로조립공정,살레르니타나 대 사수올로활성화공정 등을 갖추고 있으며,살레르니타나 대 사수올로전기차 배터리 15만대분 이상에 달하는 연간 10기가와트시(GWh) 규모의 배터리셀을 생산할 수 있다.
HLI그린파워에서는 고함량 니켈(N)과 코발트(C),망간(M)에 출력을 높여주고 화학적 불안정성을 낮춰줄 수 있는 알루미늄(A)을 추가한 고성능 NCMA 리튬이온 배터리셀이 생산된다.현대차 인도네시아 공장에서 생산하는 전기차는 물론 현대차·기아의 다양한 모델에 탑재될 예정이다.
특히 오는 17일 인도네시아에서 출시되는 디 올 뉴 코나 일렉트릭에 HLI그린파워가 생산한 배터리셀이 탑재된다.코나 일렉트릭은 아이오닉 5에 이어 현대차 인도네시아공장에서 생산하는 두 번째 전기차 모델로 현지 전기차 시장 성장에서 존재감을 발휘할 예정이다.
정 회장은 “인도네시아에서 생산되고 판매되는 차량들은 동남아시아 지역 잠재 고객들에게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으며,인도네시아 전기차 산업의 활성화는 동남아시아 전체에 새로운 경제적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 회장은 “현대차그룹은 인도네시아와의 협력을 강화해 나가며,살레르니타나 대 사수올로자원 순환형 수소 솔루션에서부터 미래 항공 모빌리티에 이르기까지 새로운 영역을 함께 개척하겠다”고 소개하고,“우리는‘믐부까 잘란 바루(Membuka jalan baru,살레르니타나 대 사수올로새로운 길을 개척한다)’의 정신으로 미래를 함께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인도네시아 전기차 수요는 2023년 기준 1만8000대로 전체 산업수요의 2%에 불과하지만,살레르니타나 대 사수올로2030년에는 두 자릿수 이상의 점유율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된다.중국 전기차 메이커들의 인도네시아 진출이 본격화되며 전기차 시장을 둘러싼 경쟁도 더욱 치열해질 것이라는 관측이다.
살레르니타나 대 사수올로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살레르니타나 대 사수올로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바이든 대통령은 타밈 군주에게 하마스가 휴전안을 받아들이도록 모든 적절한 수단을 활용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살레르니타나 대 사수올로,96%로 3위를 차지했고 대경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