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시안컵 외국에서 보는법
[파이낸셜뉴스] 보람상조가 반려동물 전용 장례상품 서카이펫 서비스 품질을 한층 강화해 고객만족 경영에 앞장서고 있다.보람상조는‘찾아가는 서비스’를 표방하는 스카이펫 서비스에 걸맞게 새로운 반려동물 이송 차량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국내 대형 RV 차량으로 만들어진 스카이펫 전용 차량은 무지개 다리를 건넌 반려동물과 반려인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장례식장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널찍한 실내를 자랑한다.차량 외부에는 생전에 행복했던 반려동물의 이미지를 래핑했다.
기존에는 보람상조가 보유한 검은색 이송차량을 이용했지만,아시안컵 외국에서 보는법무지개 다리를 건넌 반려동물을 밝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보내주고 싶을 반려인들의 마음을 담아 스카이펫 전용 차량을 지원한다.
스카이펫 전용 차량은 앞으로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 동고동락했던 자택으로 직접 찾아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스카이펫 상품을 이용하면 전문 장례지도사가 자택에서 염습과 입관 등 모든 과정을 진행하며,이후 전용 차량을 통해 화장장 및 반려동물 장례식장으로 이동하게 된다.반려인들이 직접 발품을 팔아 접근성이 떨어지는 반려동물 화장장이나 장례식장으로 직접 이동하는 불편을 해소할 수 있다.
스카이펫은 펫 전용 관 또는 유골함,아시안컵 외국에서 보는법최고급 수의,아시안컵 외국에서 보는법액자 등이 제공되며 단독 추모실 이용과 헌화꽃,장례증명서도 제공한다.또한 보람그룹 자체 특허 기술로 제작되는 반려동물 전용 생체보석‘펫츠비아’도 받아볼 수 있다.펫츠비아는 반려동물의 털이나 발톱,아시안컵 외국에서 보는법유골 등의 생체원료를 혼합해 세상에서 유일한 보석으로 제작되며,반려동물을 항상 기억할 수 있도록 고객 선택에 따라 오마주(위패)나 주얼리 형태로 제공된다.
보람그룹 관계자는 “지난 30여 년간 고인을 최고로 모시고,아시안컵 외국에서 보는법유족을 정성스럽게 위로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반려동물 역시 아름답게 보낼 수 있도록 반려인의 상처를 보듬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특히 스카이펫 전용 차량으로 찾아가는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반려인들의 편의는 물론 쾌적하게 반려동물과 작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시안컵 외국에서 보는법
:경련발작, 의식저하, 혼수상태 순으로 심각해질 수도 있다.
아시안컵 외국에서 보는법,이 선거에서 승리하면 6년 임기를 추가로 수행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