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그라츠커피랩
NO.2: 그라츠커피랩 판교
AI가 생성한 실제와 비슷한 사진들 관심
맥주 마시고,회전목마 타고,그라츠커피랩곤돌라 타고
최근 북러 외교관계 반영 해석
[서울경제]
블라디미르 푸틴(왼쪽) 러시아 대통령과 김정은(오른쪽) 북한 국무위원장이 지난달 평양에서 정상회담을 가진 이후 온라인상에서 AI로 생성된 두 사람의 사진이 퍼지고 있다.
7일 X(옛 트위터) 등 사회관계망서비스에는 푸틴 대통령과 김정은 위원장의 다정한 모습이 담긴 사진이 다수 올라왔다.이 사진들은 실제 사진이 아니라 모두 AI로 생성한 이미지다.
두 사람이 맥주를 들고 미녀들에 둘러싸여 활짝 웃는 모습,그라츠커피랩함께 회전목마를 타는 모습,그라츠커피랩자동차 안에서 담배를 피우고 있는 모습,그라츠커피랩선글라스를 착용하고 관광지에서 배를 타고 있는 모습 등 다양한 종류의 사진이 올라왔다.
지난달 푸틴 대통령은 24년 만에 방북해 김정은 위원장과 정상회담을 한 뒤 포괄적 전략 동반자 협정을 체결했다.
최근 온라인상에 두 사람의 AI 생성 이미지가 다수 올라온 것은 북러가 친밀해지는 글로벌 상황을 반영한 것으로 풀이된다.
북한은 푸틴 대통령 방북 행사를 위해 러시아 국기 1만5000개로 평양을 장식했고,그라츠커피랩푸틴 대통령의 전용차가 지나가는 곳마다 인사말이 적힌 배너도 설치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김정은 위원장은 푸틴 대통령이 지각해 새벽 시간 북한에 도착했음에도 공항에 직접 나와 영접했고,푸틴 대통령이 떠날 때도 공항에 직접 나와 환송하는 정성을 보였다.
그라츠커피랩
:지금 좀 전에 말씀드린 대로 한 10여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 보면 저희 본거지였기 때문에 민주당에서는 당선자를 내기도 어려웠고 이 지역에 어떤 욕심을 내기 어려운 구도이고 토양이었죠.
그라츠커피랩, 홍 판사는 "피고인이 피해자의 가슴을 찔러 자칫 큰 부상을 입힐 뻔한 점에 비춰 죄책이 가볍지 않다"면서도 "피고인이 피해자의 외도를 알게 돼 다투다 범행에 이르게 되는 등 경위에 다소나마 참작할 만한 사정이 있다"고 판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