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청계산 골든밸리캠핑장

【오늘의 월드컵】- 아시안컵 2021

NO.1: 오늘의 월드컵 예선

NO.2: 오늘의 월드컵

[제주=뉴시스] 오영재 기자 = 10일 오후 제주시 노형동 드림타워복합리조트에서 제주소방안전본부,국립과학수사연구원,경찰 등이 화재 감식을 하고 있다.2024.06.10.
[제주=뉴시스] 오영재 기자 = 10일 오후 제주시 노형동 드림타워복합리조트에서 제주소방안전본부,국립과학수사연구원,경찰 등이 화재 감식을 하고 있다.2024.06.10.[제주=뉴시스] 오영재 기자 = 전날 밤 200여명이 대피한 제주 드림타워복합리조트 사우나 화재 당시 119에 화재 소식을 자동으로 알리는 설비가 먹통이었던 것으로 파악됐다.관계당국은 합동 감식에 착수한 상태다.

10일 제주소방안전본부와 드림타워 등에 따르면 전날 화재 신고는 사 측에 의해 유선으로 이뤄졌다.

드림타워에는 화재 발생 시 자동으로 주변 소방관서에 통보하는 장치인 '자동화재 속보설비'가 설치돼 있으나 이번 화재 때에는 작동하지 않았던 것으로 확인됐다.

이와 관련해 드림타워 측은 미작동 원인을 파악하고 있다.화재 당시 스프링클러가 정상적으로 작동했으며,화재가 발생한 직후 자체 진화와 함께 119에 신고했다고 덧붙였다.

소방당국은 이날 오전부터 두 시간가량 제주시 노형동 드림타워복합리조트에서 국립과학수사연구원,오늘의 월드컵광역화재조사단,오늘의 월드컵경찰 등으로 구성된 합동 감식반을 꾸려 합동 감식을 진행했다.

감식반은 가연물과 불에 탄 더미들을 걷어낸 뒤 발화점 식별에 중점을 두고 증거들을 수집했다고 전했다.

[제주=뉴시스] 오영재 기자 = 9일 오후 제주 최고층 빌딩인 드림타워에서 화재가 발생,<a href=오늘의 월드컵부상자들이 치료를 받고 있다.2024.06.09." >
[제주=뉴시스] 오영재 기자 = 9일 오후 제주 최고층 빌딩인 드림타워에서 화재가 발생,부상자들이 치료를 받고 있다.2024.06.09.
제주 소방 관계자는 "현재로서는 말씀드릴 수 있는 내용이 없다"며 "국과수 감식이 끝나고 난 뒤에야 화재 원인이 특정될 것으로 보인다.2~3주가량 걸릴 예정"이라고 말했다.

제주특별자치도는 이날 오전 월간 정책 공유회의를 통해 사우나 내 건조히터가 과열되면서 화재가 발생한 것으로 추정된다고 설명했다.

오영훈 제주지사는 건식사우나 구역 스프링클러 설치 여부,자동화재 속보설비 등에 대한 점검을 주문하는 한편,오늘의 월드컵대형시설 수시점검도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지난 오후 7시12분께 드림타워 6층 여자 건식 사우나에서 불이 났다는 신고가 접수하고 장비 23대,인원 52명을 투입,오후 7시32분께 불길을 완전히 잡았다.

오늘의 월드컵

:중국 중앙정부를 화나게 할 경우 치러야 하는 정치적 리스크가 바로 그것이다.

오늘의 월드컵,/온라인커뮤니티 국내 도로에서 욱일기를 붙이고 주행하는 차량의 모습이 목격돼 논란이 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