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러시아 월드컵 mvp
하이투자증권은 1일 조직 운영과 가용 자본 운용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조직 개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하이투자증권은 먼저 경영전략본부의 경영기획실과 미래혁신부를 전략기획부로 통합하고,러시아 월드컵 mvp경영관리부와 자금부는 재무부로 통합했다.경영문화실은 기업문화부로 개편해 산하에 홍보팀을 배치했다.지원조직을 통합해 조직 운영 효율성을 높이려는 목적이다.
리테일총괄의 영업지원실을 영업기획실로 변경하고,러시아 월드컵 mvp산하에 신사업추진팀을 신설하여 대출 중개 등 시너지 영업을 추진하도록 했다.상품전략부와 연금지원부는 상품연금부로 통합하고 산하에 연금지원팀을 신설했으며,러시아 월드컵 mvp디지털솔루션부와 디지털컨택트센터를 디지털정보마케팅부로 통합하고 산하에 플랫폼기획팀을 배치해 디지털 기획·콘텐츠를 강화한다.
아울러 영업점 인력 운용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센터 내 영업점을 폐지하고,러시아 월드컵 mvp강북WM센터는 서울금융센터로 명칭을 변경했다.
효율적인 운용을 위해 운용 부문의 조직도 개편했다.먼저 트레이딩총괄과 주식운용부를 폐지했다.산하에 있던 PI운용부는 경영전략본부 직속으로 배치하고,러시아 월드컵 mvp파생운용부는 전략사업팀으로 변경하여 전략기획부에 편제했으며,러시아 월드컵 mvp장외파생팀은 홀세일본부의 패시브솔루션실에 배치했다.
부동산 프로젝트파이낸싱(PF) 관련 위기관리를 강화하기 위해 PF금융단의 부동산금융실과 투자금융실은 PF솔루션실로 통합하고 산하에 PF관리팀을 신설했다.
하이투자증권은 조직 개편과 더불어 임원 및 부서장 인사를 단행했다.
◎신규선임
<상무보>
▷준법감시본부장 김상우
◎단장/실장/센터장 및 부서장 신규 보임
<단장>
▷고객자산운용단장 이승환
<실장>
▷경영지원실장 송정웅
<부서장>
▷신탁부장 고상현
◎단장·실장·센터장 및 부서장 이동
<센터장·실장>
▷서울금융센터장 이봉석 ▷영업기획실장 손창우
<부서장>
▷Compliance부장 장병용 ▷기업문화부장 천세열 ▷상품연금부장 안성수 ▷고객여신부장 강성관 ▷해외증권부장 이정철 ▷디지털정보마케팅부장 유상훈 ▷하이테크부장 정원석 ▷소비자보호부장 이종명 ▷전략기획부장 정도일 ▷재무부장 김현철
◎팀장 신규 보임
<팀장>
▷전략기획부 전략사업팀장 백문선 ▷잠실역지점 수도권신사업개척팀장 권영민 ▷부산WM센터 영남신사업개척팀장 김정환
◎팀장 이동
<팀장>
▷PI운용부 MS운용팀장 정진호 ▷상품연금부 연금지원팀장 강태욱 ▷디지털정보마케팅부 고객만족센터(팀장) 배정자 ▷영업기획실 신사업추진팀장 이동근 ▷디지털정보마케팅부 플랫폼기획팀장 이정호 ▷기업문화부 홍보팀장 조성현 ▷패시브솔루션실 장외파생팀장 민장식 ▷영업기획실 영업추진팀장 최경우 ▷영업기획실 영업제도팀장 안주연
러시아 월드컵 mvp
:이렇게 창당을 하게 되면 우선은 그래 잘 해보십시오라고 하는 게 공당의 특히 여당의 대표가 해야 될 그 태도일 것 같습니다.
러시아 월드컵 mvp,삼성전자는 TSMC와 1·2나노급 첨단 공정에서 경쟁하고 있는데, AI 기술 보편화와 전기차 보급 등으로 레거시 반도체 시장도 커지고 있는 만큼 이 시장을 방치하면 안 된다는 지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