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독박투어 다낭 맛집

야구 비만 - 가마다 다이치

NO.1: 야구 비만

어선에 있던 선원들 신고로 해경 긴급체포

ⓒ News1 김지영 디자이너
ⓒ News1 김지영 디자이너

(목포=뉴스1) 이승현 기자 = 새우잡이 어선에서 함께 작업하던 갑판장에게 흉기를 휘둘러 숨지게 한 40대 선원에게 해경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목포해양경찰서는 17일 살인 혐의로 40대 선원 A 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밝혔다.

A 씨는 지난 15일 오전 0시 19분쯤 전남 영광군 낙월도 북서방 5㎞ 해상에서 작업중인 9.77톤급 새우잡이 어선에서 갑판장 40대 B 씨에게 흉기를 휘둘러 숨지게 한 혐의를 받고 있다.

조사결과 4개월 가량 함께 작업한 A 씨가 '일을 하지 못한다'는 이유로 B 씨에게 세차례 뺨을 맞는 등 폭행당하자 작업용 흉기를 이용해 이같은 일을 벌인 것으로 드러났다.

배에 함께 타 있던 선원들의 신고를 받은 해경은 같은 날 오전 1시 39분쯤 A 씨를 긴급체포했다.

해경은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하는 한편 사안의 중대성을 고려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야구 비만

:다만 시장의 주도권을 쥐고 있는 경쟁사들의 존재감이 워낙 뚜렷한데다 맥주시장도 전반적으로 침체된 상황인 만큼 시장 연착륙이 쉽지만은 않을 것이란 전망이 나온다.

야구 비만,日 "독도는 일본 땅"…보수언론 "韓, 사과하고 반환해야"뉴스 기사일본 정부와 언론이 일본 지자체가 제정한 '다케시마의 날'을 맞아 독도가 일본 땅이라는 억지 주장을 반복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