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편의점 로또 알바
전국한우협회는 오늘(3일),편의점 로또 알바서울 여의도 국회의사당 앞에서 만여 명이 모인 가운데‘한우 반납’집회를 열고 한우 산업 지원 대책 마련을 요구했습니다.
한우협회는 한우 도매가격 폭락에 더해 사룟값 인상까지 겹치면서 소 한 마리를 출하할 때마다 200만 원 넘는 적자가 발생하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어 지속가능한 한우산업을 위해‘한우법’을 제정할 것과 한우 암소 2만 마리 수매 대책을 수립할 것 등을 요구했습니다.
아울러 사료 가격 즉시 인하,편의점 로또 알바사료 구매자금 상환 기한 연장,긴급 경영 개선 자금 투입 등을 주문했습니다.
민경천 한우협회장은 “2012년 한우반납 투쟁 이후 소는 잃었지만 외양간 고치자고 정부와 머리를 맞댄 시간이 벌써 10년”이라며 정부 정책의 전환을 촉구했습니다.
한우협회는‘더 이상 소를 키울 수 없다’는 취지로 소를 직접 가져와 정부에 반납하는 퍼포먼스를 하려고 했지만,경찰에 막히자 대신‘모형 소’를 반납하는 방식을 택했습니다.
앞서 한우 농가 지원 내용을 담은 한우법은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지만,윤석열 대통령이 재의요구권을 행사하면서 폐기됐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편의점 로또 알바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편의점 로또 알바채널 추가
▷ 네이버,편의점 로또 알바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편의점 로또 알바
:역시 강경파인 사이드 잘릴리도 지난달 26일 후보 출마를 공식 발표했다.
편의점 로또 알바,재활은 거의 평생 해야 할 것 같다"며 "제가 사과를 원해도 받지 못한 것이 음주운전에 대한 처벌이 약하기 때문이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들었다"고 A씨에 대한 처벌을 강력히 촉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