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04월24일 요코하마 FM 울산 HD FC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지하철역에서 여성을 불법 촬영한 남성이 한 시민의 활약으로 붙잡혔다.
지난 9일 경찰청 공식 유튜브 채널에 '시민에게 멱살 잡힌 지하철 몰카범?'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서울의 한 지하철역에서 여성의 뒤를 따라 계단을 오르는 한 남성의 모습이 담겼다.이 남성은 지하철역 출구 방향 계단까지 여성을 따라갔는데,얼마 후 한 시민에게 붙잡혀 다시 역사 안으로 끌려들어 왔다.
알고 보니 남성은 불법 촬영을 하기 위해 여성의 뒤를 따라갔던 것이었고,이를 눈치챈 시민이 남성을 붙잡아 신고하기 위해 다시 안으로 끌고 온 것이다.
하지만 남성이 강하게 저항하면서 몸싸움으로 번졌고,실랑이를 벌이는 두 사람을 발견한 역무원이 112에 신고해 경찰이 현장으로 출동했다.
남성은 경찰관이 출동하자 처음에는 범행을 부인하다가,2024년04월24일 요코하마 FM 울산 HD FC계속 추궁당하자 끝내 "몇 장 촬영을 했다"며 범행을 시인했다.추가 범행이 있을 것이라고 판단한 경찰은 남성의 휴대전화 폴더를 확인했고,2024년04월24일 요코하마 FM 울산 HD FC그 안에는 무려 수백 개의 불법 촬영물이 있었다.
이에 남성은 현장에서 검거됐으며,2024년04월24일 요코하마 FM 울산 HD FC검거에 도움을 준 시민에게는 신고 포상금이 지급됐다.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용감하게 나서준 시민에게 아낌없는 칭찬을 보냈다.해당 영상 댓글에는 "진짜 멋있는 시민이다" "도와주셔서 내가 다 감사하다" "시민분 진짜 대단하다" "이런 분이 많아져서 더 안심할 수 있는 나라가 되면 좋겠다" 등의 반응이 쏟아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