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래이스경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광주경찰 이륜차 폭주행위 단속 현장
광주·전남에서 광복절 심야 시간 폭주 행위는 발생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광주경찰청에 따르면 어젯밤 9시부터 오늘(15일) 새벽 6시까지 폭주족 집중 단속을 실시해 폭주 행위는 단 1건도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다만,코리아래이스경마광주 광산구 수완지구 도로에서 승용차 1대가 난폭운전을 해 영상 채증하고 조만간 경찰에 출석시켜 조사하기로 했습니다.
폭주족 단속과 함께 이뤄진 이륜차 합동단속에서는 모두 56건이 적발됐습니다.
이륜차 개조 등 자동차 관리법 위반 21건과 안전모 미착용 등 도로교통법 위반 34건 등입니다.
경찰 출석 요구에 응하지 않아 지명수배가 내려져 있던 1명도 붙잡혔습니다.
전남 지역에서도 심야 시간 폭주 행위는 발생하지 않아 39건의 일반 교통법규 위반 행위만 적발됐습니다.
음주운전 관련 4건,코리아래이스경마자동차 관리법 위반 1건,코리아래이스경마도로교통법 위반 34건 등입니다.
경찰 관계자는 "폭주족이 주로 활동하는 곳에 미리 경찰 인력을 배치하다 보니 폭주를 할 수 없었을 것"이라고 분석했습니다.
(사진=광주경찰청 제공,코리아래이스경마연합뉴스)
코리아래이스경마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코리아래이스경마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지도부 일원인 이개호 정책위의장(전남 담양·함평·영광·장성)에 대해서는 당 재심위가 기존 단수공천 결정을 뒤엎고 경선 실시 의견을 냈으나, 최고위는 이를 다시 뒤집고 이 의장 단수공천으로 확정했다.
코리아래이스경마,전 부회장은 "메모리사업부장 이후 7년 만에 DS로 돌아오니 너무나 반갑고 설레는 마음"이라면서도 "그 사이 사업 환경도, 회사도 많이 달라졌다는 것을 느끼고 무엇보다 반도체 사업이 과거와 비교해 매우 어려운 상황이라는 것을 절감한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