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하이원 포커 조작
[앵커]
육군 훈련병 사망 사건과 관련해 훈련을 지시한 장교 2명의 구속영장이 신청됐는데요.
오늘(19일) 해당 부대에서는 숨진 훈련병 동기들의 수료식이 있었습니다.
아들 동기의 안타까운 소식에 자리를 함께한 가족들은 착잡한 분위기였습니다.
지환 기자입니다.
[기자]
아들은 6주 훈련을 무사히 마쳤습니다.
장하고 대견해 부모는 강원도까지 한걸음에 달려왔습니다.
하지만 마냥 기쁘고 즐거울 순 없었습니다.
바로 옆 훈련과 얼차려를 함께 받던 아들 동기가 숨졌다는 소식에 지난 한 달 부모는 제대로 잠을 이루지 못했습니다.
[훈련병 가족 : 저희 아들은 여기 여섯 명 중에 하나에요.얼차려 받은 아들.저 아이(숨진 훈련병)가 아닌 우리 아이가 될 수 있었는데….이 생각 하면서 너무 아프죠.마음이.]
수료식장 주변엔 추모 분향소가 차려졌고,하이원 포커 조작이렇게 명예 수료증이 놓였습니다.
국화 한 송이를 내려놓고 고개를 숙인 가족들.
'내 아들 같아서','부모 맘이 짐작돼서'.
마음을 다스리지만,하이원 포커 조작생각할수록 울컥합니다.
[장부식 / 훈련병 가족 : 입소한 지 얼마 안 됐는데 그렇게 되니까 꼭 내 자식 같고.계속 이런(군 사고) 뉴스만 틀면 감정이 올라오더라고요.]
신병교육대 수료 행사는 정해진 가족,친구 외에는 비공개였습니다.
식이 끝나고 얻은 반나절 외출,하이원 포커 조작맛난 거 먹이고 다시 부대 들여보낼 생각에 부모 맘은 바쁩니다.
[훈련병 가족 : (펜션 가셔요?) 네.(뭐 준비하셨어요?) 장어,등심,목살.뭐 좋아하는 거 다 준비했어요.]
최전방 육군 12사단 신병교육대,하이원 포커 조작2024-9기 훈련병은 2백여 명.
왼팔에는 부대 마크,오른팔에는 태극기를 붙였습니다.
검은색 이등병 계급장을 달고 정해진 18개월을 준비한 첫날.
하지만 규정까지 어기며 이뤄진 무책임한 '얼차려' 지시에 옆에 있어야 했던 동기 한 명은 함께 시작하지 못했습니다.
YTN 지환입니다.
촬영기자 : 성도현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하이원 포커 조작
:갈베스 후보 투표 인증(멕시코시티 AFP=연합뉴스) 멕시코 우파 야당연합의 소치틀 갈베스 대선 후보가 2일(현지시간) 멕시코시티 한 투표소 앞에서 기표 잉크 묻은 엄지손가락을 들어 보이고 있다.
하이원 포커 조작,최재철 주 프랑스 대사는 “60여년간 프랑스에서 추상 화가로 활약한 이성자 화백의 화실이 프랑스가 인정하는 문화유산으로 등재되어 문화적 의미가 크다”며 “이성자 화백의 화실을 방문하는 모든 이들에게 한국과 프랑스를 무지개처럼 연결하는 또 다른 작품으로 인식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