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챔피언스리그 결과

색계 마작 - ID=2024-12-05%2Fajhius.html

NO.1: 색계 마작

산·학·연 무기발광 산업육성 얼라이언스 개최

산업통상자원부는 서울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주요 디스플레이 산·학·연 전문가들이 참석한 가운데 무기발광 산업육성 얼라이언스를 열었다.사진은 2022 한국디스플레이산업전시회 모습./ 뉴시스
산업통상자원부는 서울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주요 디스플레이 산·학·연 전문가들이 참석한 가운데 무기발광 산업육성 얼라이언스를 열었다.사진은 2022 한국디스플레이산업전시회 모습./ 뉴시스

무기발광 디스플레이 기술 개발과 생태계 조성을 위해 산·학·연이 시동을 걸었다.

산업통상자원부는 서울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주요 디스플레이 산·학·연 전문가들이 참석한 가운데 무기발광 산업육성 얼라이언스를 열었다.

회의에서는 지난 5월 예비타당성조사를 통과해 내년부터 8년간 4840억원을 투자하는 대규모 무기발광 디스플레이 기술개발 및 생태계 구축사업의 구체적인 내용 및 추진계획을 공유하고,색계 마작국내 무기발광 산업 공급망 구축에 필요한 당면 과제에 대해 논의했다.

참석자들은 정부의 전폭적인 연구개발(R&D) 지원을 환영하면서 △무기발광 분야 연구개발인력 양성 △산·학·연 및 대·중소기업 간 긴밀한 협력 △기업 투자 촉진을 위한 정부 지원 등을 요청했다.

이에 산업부는 올해 새롭게 지원을 시작한 디스플레이 특성화대학원 등을 통해 무기발광 분야 전문인력 양성을 강화하고,색계 마작산·학·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기술 교류회 등을 정기적으로 개최할 계획이다.

또 초기 시장 창출을 위한 디스플레이 실증사업도 확대해나갈 방침이다.

이승렬 산업부 산업정책실장은 "정부는 우리 기업이 유기발광다이오드(OLED)에 이어 차세대 무기발광 산업에서도 경쟁국 대비 확고한 기술 우위를 갖출 수 있도록 기술개발은 물론 세제·금융지원 및 인력양성 등 다양한 정책으로 뒷받침하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기업에서도 미래를 내다보는 안목으로 적극적으로 투자를 진행하는 한편,색계 마작첨단산업에서는 생태계 경쟁력이 중요한 만큼 동 얼라이언스를 통해 기업 간 협력을 더욱 강화해달라"고 당부했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색계 마작

:3일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 홍콩 행정장관 자문기구인 행정회의 레지나 입 의장은 "'불만 조장'과 '선동 의도를 가진 행동'은 모두 체제에 대한 증오를 불러일으키는 것과 관련된다"라고 강조했다.

색계 마작,메이어 교수는 법 집행 및 인권 담당 당국자들로 새롭게 구성될 위원회를 이끌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