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kbo 승률 1위 투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헤럴드경제=김성훈 기자] 문재인 전 대통령 부인 김정숙 여사가 17일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을 경찰에 고소한 가운데,2023년 kbo 승률 1위 투수배 의원은 "검찰의 본격 수사 기사가 쏟아져나오니 애가 닳긴 하나보다"라고 응수했다.
배 의원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기재부,2023년 kbo 승률 1위 투수문체부,외교부 세 부처의 보관 문서에 기재된 부분 중 어느 부분이 허위라는 것인지 검찰 수사 착실히 받으면 저절로 밝혀질 것"이라며 문 대통령 부부와 도종환 전 장관,2023년 kbo 승률 1위 투수고민정 의원,윤건영 전 청와대 국정상황실장을 향해 "문재인 회고록 딱 들고 기다리라"고 썼다.
이어 "피고발인 김정숙에 대한 수사는 내일 모레인 19일 서울중앙지검의 고발인 조사에서부터 본격 시작된다"며 "참고로 문재인 청와대는 이 건과 관련해 문제제기한 언론을 허위사실 유포로 고발했다가 패소하고 조용히 입을 닫은 적이 이미 있다"고 덧붙였다.
앞서 윤건영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이날 오후 문자 메시지를 통해 “김 여사는 오늘 서울 영등포경찰서에 국민의힘 배 의원에 대한 고소장을 제출했다”고 밝혔다.
윤 의원은 “배 의원은 지속적으로 언론 등을 통해 허위 사실을 유포해 김 여사의 명예를 심각하게 훼손했기 때문”이라며 “수사기관의 신속하고 철저한 수사를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최근 배 의원은 지난 2019년 11월 김 여사의 인도 순방을 두고‘셀프 초청’의혹 등을 지속 제기해왔다.배 의원은 이날도 자신의 SNS에 검찰의 해당 의혹 수사와 관련 “문체부 등을 이용해 예산을 무시로 쓴 증거와 해당부처의 증언을 앞서 밝혀드렸다”며 “이 사건을 다루는 저와 국민의힘 특위는 고발인측에도 적극 협력하겠다.나랏돈은 권력자의 주머니 쌈짓돈이 아니다”라고 적었다.
2023년 kbo 승률 1위 투수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2023년 kbo 승률 1위 투수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시는 이 사업을 안정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지난해 ‘대학생 아침식사 지원조례’를 제정했다.
2023년 kbo 승률 1위 투수,‘오늘 미용실 3곳 모두 문을 닫고 사업을 접고 시골에 가서 농사짓고 살겠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