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인공지능 포커

호주 라인업

NO.1: 호주 라인업

NO.2: 호주 전 라인업

NO.3: 한국 호주 라인업

NO.4: 한국 대 호주 라인업

NO.5: 아시안컵 호주 라인업

NO.6: 일본 호주 라인업

NO.7: 일본 대 호주 라인업

NO.8: wbc 호주 라인업

NO.9: 축구 호주 라인업

NO.10: 잉글랜드 호주 라인업

호주 라인업228,228);padding-left: 20px; padding-right: 20px;">민주 슈퍼팩 자체 조사 결과
경합주 18~29세…해리스 51% vs 트럼프는 42%
양자·다자 대결 모두 해리스가 이겨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과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AP 연합뉴스)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과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AP 연합뉴스)
미국 민주당 대선 후보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이 경합주 청년층 유권자 사이에서 공화당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에 9%포인트 앞서며 선두를 달리고 있다는 내부 조사 결과가 나왔다.

12일(현지 시간) 민주당 슈퍼팩인‘원트 팩 나우’가 소셜스피어에 의뢰한 펜실베이니아와 조지아 등 7개 경합주의 18~29세 유권자 1313명을 대상으로 지난 8월 2~5일 조사한 결과,양자 대결 시 해리스 부통령은 51%의 지지로 트럼프 전 대통령(42%)에게 9%포인트 앞섰다.

이는 지난 7월 초 같은 조사에서 조 바이든 대통령과 트럼프 전 대통령 양자 대결에서 각각 44%와 48%의 지지율로 바이든 대통령이 뒤처졌던 기록과 비교하면,호주 라인업13%포인트가량 청년층이 민주당으로 이동한 셈이라고 소셜스피어는 주장했다.

로버트 F.케네디 주니어를 포함해 3명의 무소속 후보를 포함한 다자 대결에서도 해리스 부통령은 42%의 지지율로 트럼프 전 대통령(33%)을 9%포인트 차로 제쳤다.

다른 조사에서도 비슷한 결과가 확인됐다.여론조사 업체 모닝컨설트가 지난 8월 2~4일 유권자 1만1265명을 조사한 결과 18~34세 응답자 중 49%가 해리스 부통령을 지지했고,호주 라인업트럼프 전 대통령 지지율은 40%에 머물렀다.

민주당은 바이든 대통령이 대선 후보였던 당시 조사에서 전통적으로 강세를 보여온 청년층에서 지지세를 결집하지 못했었다.그러나 해리스 부통령은 빠른 기세로 분열된 민주당 지지층을 결집하며 각종 여론조사에서 트럼프 전 대통령과 접전을 이어가고 있다.

정치 전문 매체 폴리티코는 “바이든 대통령은 올해 초부터 이어지는 조사에서 트럼프 전 대통령에게 청년층에서 확실한 우위를 점하지 못해 고전했고,심지어 일부 조사에서는 그에게 뒤처지는 충격적 결과를 보이기도 했다”며 “해리스 부통령으로 후보가 교체된 이후 청년층 사이에서 확실하게 민주당 지지세가 역동적으로 되살아나고 있다”고 평가했다.

아시안컵 호주 라인업

:그런 그가 풍경화, 실내화, 정물화 등을 그리는 리얼리즘 시기를 벗어나는 결정적인 사건이 벌어지는데, 바로 독일의 철학자 프리드리히 니체가 쓴 책 ‘비극의 탄생’과의 만남이었습니다.

호주 라인업,이들은 피해자에게서 송금받은 금액 대부분을 빚을 갚거나 생활비에 사용한 걸로 드러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