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bj 유니나 사건
경기도가 25일 오전 10시‘이 땅,이 바다,이 하늘을 위해’라는 슬로건으로 6․25전쟁 제74주년 행사를 개최했다.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3층 경기홀에서 열린 이날 기념식에는 오후석 행정2부지사와 6․25전쟁 참전용사 및 유가족,보훈단체 회원,군 지휘관,유관기관 및 단체장 등 400여 명이 참석했다.
오후석 도 행정2부지사는 기념사를 통해 “외교,안보 역량을 강화해 그칠 줄 모르는 북한의 도발을 해결해야 한다”며 “경기도도 도민이 안심하고 살 수 있도록 최선의 역량을 다하겠다.나라를 위해 헌신하신 6·25 참전용사와 유가족의 명예가 선양될 수 있도록 더욱 살피겠다”고 말했다.
bj 유니나 사건
:당분간 '독주'☞ 전공의 절반 사직 '의료공백'…"전문의 보상" 봉합 나선 정부☞ "전기차가 1400만원대"…내연차보다 싼 중국 BYD 신차☞ 이게 무슨 냄새? 출근길 지하철 비닐장갑 꺼내 든 여자…"매일 식사"☞ "흥민이 형, 흔쾌히 반겨줬다"…런던 찾아가 사과한 이강인☞ 고점 찍고 와르르…'반토막' 에코프로비엠, 코스피 가면 반등?☞ 여성의 '뇌'는 남성과 달라…뇌질환 다른 이유 밝혀졌다☞ 새마을금고 연체율 6% 치솟았는데…이유는?박건희 기자 wissen@mt.
bj 유니나,이번 전쟁이 끝나면 러시아와 관계를 어떻게든 회복해야 하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