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베트남 다낭 호치민
NO.2: 베트남 다낭 호치민 하노이
NO.3: 베트남 호치민에서 다낭
최상목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하반기 경제정책방향과 역동경제 로드맵을 통해 서민·중산층 시대를 구현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최 부총리는 오늘 오후 정부 서울청사에서 '하반기 경제정책방향 및 역동경제 로드맵' 관계 부처 합동브리핑 모두발언에서 "정부는 긴장의 끈을 늦추지 않고,베트남 다낭 호치민체감경기 활성화를 위해 총력을 다할 것"이라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최 부총리는 하반기 수출 호조로 예상보다 높은 연간 2.6%의 경제 성장을 전망하면서도 "부문 간 회복 속도 차이로 소상공인 등 체감경기는 여전히 어려운 상황"이라고 말했습니다.
정부는 오늘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를 위한 종합 대책을 발표하며 임대료,전기료,베트남 다낭 호치민인건비 부담 경감 등을 포함한 25조 원 규모의 지원 대책을 내놨습니다.
동시에 한국 경제의 체질 개선을 위한 중장기 과제들을 모은 '역동경제 로드맵'도 함께 발표했습니다.
최 부총리는 "지금은 민생의 어려움을 해소하는 동시에 우리 경제의 재도약을 위해 구조개혁에 착수해야 할 중요한 시기"라고 강조했습니다.
베트남 다낭 호치민
:데이터 신호를 처리하는 라우터에 장거리 전송 신호를 보내는 광모듈을 직접 탑재해 별도 전송 장비를 구축할 필요가 없도록 했다.
베트남 다낭 호치민,/뉴스1 ⓒ News1 박세연 기자(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시중은행보다 높은 금리를 제공해 저축 고객들의 발길을 끌었던 인터넷전문은행·저축은행이 잇달아 수신 금리 인하 소식을 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