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oại hạng trung quốc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구글 모회사 알파벳이 사이버 보안업계 스타트업 위즈(Wiz) 인수를 위한 협상에 들어간 것으로 전해졌다.
14일(현지시간) 블룸버그 통신은 소식통을 인용해 알파벳이 위즈 인수 협상을 위한 세부 단계를 논의 중이며 몇 주 안에 거래가 완료될 것이라고 전했다.인수 거래 규모는 230억달러(약 31조6710억원)에 달할 수 있으며,ngoại hạng trung quốc이는 알파벳 역사상 최대 규모다,ngoại hạng trung quốc
뉴욕에 본사를 둔 위즈는 클라우드에 저장된 대규모 데이터에서 보안 위험을 찾아내 제거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2020년 설립됐으며,ngoại hạng trung quốc지난 5월 기업공개(IPO) 당시 기업 가치는 120억 달러(약 16조5948억원)로 평가됐다.
알파벳이 위즈를 인수하면 경쟁이 점차 치열해지는 클라우드 컴퓨팅 시장에서 구글이 마이크로소프트(MS)와 아마존을 따라잡는 데 유리한 고지를 차지할 수 있다.알파벳은 최근 기업용 인공지능(AI) 도구를 기반으로 시장이 한층 커지고 있는 클라우드 서비스 분야에 투자를 늘려 왔다.
다만 알파벳의 이번 인수 협상은 대기업 독점에 대한 당국의 감시가 강화하고 있는 가운데,ngoại hạng trung quốc규제로 인해 좌절될 가능성도 있다고 미 언론은 지적했다.
ngoại hạng trung quốc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ngoại hạng trung quốc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바이든 대통령은 취임 후 처음 국빈 방문 형식으로 프랑스를 찾아 8일 에마뉘엘 마크롱 대통령과 정상회담도 한다.
ngoại hạng trung quốc,com▶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오정연, 1억4000만원에 40억 아파트 샀다◇ '놀던 언니' 채리나 "난자 채취 서두르겠다" 강수◇ 제니, 뉴욕 홀린 언더웨어 화보…관능미 폭발◇ 이재욱, 여친 카리나 언급에도 '포커페이스'◇ 혜은이 사위 맞았다…딸, 5세 연하와 결혼◇ 러블리즈 서지수, BJ 변신…"상황 좋지 않다"◇ 싱글맘 박은혜, 선생님 도전…교원 자격증 취득◇ 박용택 "아내에게 20년간 7첩 반상 요구…용돈 몇백"◇ '야구 여신' 정인영, 재혼 1년만에 쌍둥이 임신◇ '불륜커플' 송하윤 "정신과의사·프로파일러 상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