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스텔라이브

【무료축구생중계】하이터치|스텔라이브

NO.1: 무료축구생중계

화학차량 출동하고 재난문자발송까지
가스 배관 압력높아져 가압안전장치 작동 탓,무료축구생중계공기와 만나면 전량 연소…외부 유출 가능성 적어

SK 상주 공장이 들어선 옛 상주 웅진폴리실리콘 부지 고도현 기자
SK 상주 공장이 들어선 옛 상주 웅진폴리실리콘 부지 고도현 기자


17일 오후 1시쯤 경북 상주시 청리면 SK머티리얼즈그룹포틴(주) 공장에서 가스보관 탱크에서 불이나 배관에서 노란색 연기가 뿜어져 나오고 있다는 주민신고가 119에 접수됐다.

상주시와 경찰을 비롯해 소방당국의 화학차량까지 긴급 출동하고 재난안전 문자를 시민들에게 보내는 등 한바탕 소동이 벌어졌다.

상주시와 소방당국,무료축구생중계SK머티리얼즈그룹포틴측에 따르면 배관에서 발생한 노란색 연기는 '모노실란'이다.

모노실란은 규소 분말과 수소 등의 반응에 의해 생성되는 특수가스로 SK머티리얼즈그룹포틴이 생산하는 2차전지 소재 실리콘 음극재의 필수소재로 인체에는 유해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장조사결과 모노실란 가스는 20여 분간 배출됐다.

상주시와 소방당국이 밝힌 배출원인은 실란을 보관하고 사용하는 탱크와 배관이 압력이 높아지면 폭발을 하는데,무료축구생중계설비보호와 압력을 떨어뜨리기 위해 일부 가스유출을 시켜주는 가압안전장치가 작동됐기 때문이라는 것이다.

이럴 경우 모노실란은 공기와 만나 전량 연소되면서 불꽃을 발생시킨다는 것.따라서 공장 외부로 유출됐을 가능성은 거의 없다는 것이다.

소방당국은 인명 및 재산피해는 없다고 밝히고 현재 SK측의 모노실란 보관량 및 배출량을 확인중이다.

한편 상주시와 소방당국은 신고 접수 1시간여 만에 안전조치를 완료하고 오후2시 20분쯤 상주시민들에게 재난문자를 발송했다.

내용은 '오늘 13시쯤 상주시 청리면 SK공장에 노란색 실란가스가 테스트 중 일부 외부 유출,무료축구생중계13시20분쯤 상황종료,무료축구생중계인근 주민은 접근을 자제하여주시기 바랍니다'로 돼 있다.

무료축구생중계

:강 차관은 "이번 방문은 AI 안전연구소 설립을 위한 세부사항을 직접 현장에서 보고 점검하여, 향후 국내 AI 안전연구소 설립과정에 반영하고, 영국 정부와 긴밀한 협력체계를 구축하는 데 그 목적이 있다"며 "이번 방문결과를 토대로 앞으로 미국, 일본 등 선도사례를 면밀히 분석해 '서울 선언'의 핵심성과인 AI 안전연구소 설립을 차질없이 추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무료축구생중계,이에 국채금리도 연이어 급락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