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키르슈
NO.2: 키르슈타리아
NO.3: 키르슈 아슈
NO.4: 키르슈타리아 공략
NO.5: 키르슈 아슈 전생
NO.6: 키르슈타인
NO.7: 키르슈 파는곳
NO.8: 키르슈타리아 만화
NO.9: 키르슈토르테
NO.10: 키르슈타리아전
고려대 산학협력단 연구 결과,키르슈107만명 일자리 창출도
농협의 사업이 GDP(국내총생산)의 3% 수준인 58조 8천억 원 규모의 부가가치 창출에 기여했으며,키르슈107만명의 일자리도 창출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농협중앙회는 농협 사업의 국민경제 및 조합원 실익 기여도를 객관적으로 평가하기 위해 지난해 12월부터 5개월간 고려대학교 산학협력단에 의뢰해 연구용역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키르슈농협은 농축산물 유통·판매사업에 참여해 가격협상력을 높여 농업인과 소비자에게 20조 6천억 원 수준의 경제적 이익을 제공한 것으로 분석됐다.
영농자재 공동구매사업,키르슈상호금융 등 사업부문에서는 농업인 조합원들에게 보다 나은 가격조건을 제공해 6조 3천억 원의 실익 증대에 기여한 것으로 나타났다.
강호동 농협중앙회장은 "농촌소멸 위기 등 어려운 여건 속에 앞으로 농협의 역할은 더 중요해질 것"이라며 "변화와 혁신을 더해 새로운 농협을 만들어가겠다"고 강조했다.
키르슈토르테
:무한한 실재에 천착, 조각의 경계 지우다 [Weekend 문화]뉴스 기사세계 최고 조각가의 K-조각(19) 현대미술 거장 쿠사마 야요이무한 반복적 연출, 환상의 경험 끌어내그녀의 우주적 세계관에 대중들도 열광 무한 거울방-영혼의 광채 거대한 호박 90세를 넘긴 쿠사마 야요이(95·사진)에 대한 전세계 미술계의 주목은 여전하다.
키르슈,애플, 엔비디아, 구글, 아마존, AMD 같은 세계적인 대형 빅테크가 “우리가 설계한 칩을 제발 생산해달라”며 돈다발을 싸들고 TSMC 앞에 줄을 설 정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