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셀틱 대 울브스 라인업
NO.2: 셀틱 대 울브스
지난 28일 오후 7시 20분께 경기 고양시 주엽동의 한 아파트에 전기와 물 공급이 끊겨 소방대원들이 급수 지원하고 있다.경기북부소방재난본부 제공
일산 1기 신도시 한 아파트 단지에 물과 전기 공급이 끊겨 주민들이 불편을 겪었다.
29일 고양시 재난대응본부에 따르면 전날 오후 7시20분께 고양시 일산서구 주엽동의 한 아파트 단지 내 기계전기실이 물에 잠겨 538가구가 단수·단전됐다.
이번 사고는 저수조 수위조절 밸브가 파손되면서 저수조 물이 넘쳐 지하2층에 위치한 기전실이 침수되면서 발생한 것으로 전해졌다.
고양시와 아파트 관리사무소는 긴급 복구에 나서 기전실에 찬 물을 빼고 비상발전기를 가동해 승강기를 운영했다.
배전반을 교체해 저수조에 물 공급이 재개되면서 수도는 새벽 3시께 복귀됐고 전기공급은 오전 8시30분께 이뤄졌다.
고양시와 소방당국은 아파트 입구에 물차를 배치하고 생수와 라면 등을 지원했다.
고양시 재난대응본부 담당자는 “수도와 전기는 복구가 완료돼 정상 공급 중이나 온수공급시스템 침수로 온수공급에는 시간이 더 걸릴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셀틱 대 울브스
:흑석동은 4년 전 총선에서도 동작구 전체 표심과의 격차가 컸다.
셀틱 대 울브스,'신핵관'으로 불린 박성민 의원은 자신의 지역구인 울산 중구에서 정연구 전 박근혜 정부 청와대 대변인, 김종윤 전 국회부의장(정갑윤) 보좌관과 3자 경선을 치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