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도일스님

【u-17 월드컵 3위】삼국올스타 갤러리|도일스님

u-17 월드컵 3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연합뉴스
연합뉴스
이재명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2일 서울중앙지법에서 대장동·성남FC·백현동 관련 배임·뇌물 혐의 재판에서 오전만 출석하고 오후엔 불출석했다.

법조계에 따르면,u-17 월드컵 3위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33부(부장판사 김동현)는 이날 오전 재판 이후 "이재명 피고인은 오후 출석이 어렵다고 한다"고 밝혔다.

이 전 대표에 대해선 추후 별도의 증인신문을 할 예정이다.

이 전 대표는 국회 정치·외교·통일·안보 분야 대정부질문 참석을 사유로 전날 재판부에 불출석 사유서를 제출한 것으로 전해졌다.

검찰은 이에 대해 반발했다.검찰 측은 "피고인이 임의로 판단해서 참석하고 안 하고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라며 "이 사건에도 동일하게 진행돼야 한다"고 반발했다.

이어 "피고인이 재판부 허락 없이 불출석을 반복하는 것이 허용돼서는 안 된다는 입장"이라며 "허가 없이 불출석이 반복되는 경우에는 정상적 기일이 진행될 수 없다.기본 원칙을 준수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해달라"고 말했다.

검찰의 반발에 이 전 대표 측 변호인은 "국회 공식 일정으로 이번 회기 첫 대정부질문이 있다"며 "기일 외 증거조사로 가능하기 때문에 재판 절차에 차질을 빚지 않기 때문에 요청을 드린 것"이라고 답했다.

재판부는 "피고인이 안 나오면 재판이 원칙적으로 진행되지 않는 게 맞지만 재판이 너무 지연될 것 같아서 양측이 이의제기하지 않고 기일 외 증인신문을 하겠다고 하면 진행하겠다고 한 것"이라며 "(불출석을) 허가하고 용인하는 입장은 아니다"고 밝혔다.

u-17 월드컵 3위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u-17 월드컵 3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GTX-C노선(예정) 및 지하철 1, 4호선 금정역 도보 이용 ‘e편한세상 평촌 어반밸리’▶ 중도금 무이자, 발코니 확장 무상 혜택… 원하는 동, 호수 골라 즉시 계약 가능  올해 3월 수도권 광역급행철도 GTX-A노선 수서~동탄 구간의 개통이 이뤄진 가운데 GTX 노선 수혜지역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u-17 월드컵 3위,안덕근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앞줄 오른쪽)과 UAE 타니 아흐메드 알 제유디 통상특임장관이 29일 서울 용산 대통령실에서 윤석열 대통령(뒷줄 오른쪽)과 모하메드 빈 자예드 알 나흐얀 아랍에미리트연합국(UAE) 대통령이 임석한 가운데, 포괄적경제동반자협정 서명식에 배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