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마장면 미용실
청계광장 소라 모양 조형물‘스프링.연합뉴스
서울시,마장면 미용실해병대 예비역연대와 협의 거쳐 확정…"적극 지원·협조"
해병대 채상병 순직 1주기를 맞아 시민 추모 분향소가 서울 청계광장에 설치된다.
서울시는 해병대 예비역연대와 협의해 청계광장 스프링(소라탑) 앞에 채상병 1주기 분향소 2개 동을 설치한다고 9일 밝혔다.분향소는 순직 1주기인 오는 19일을 앞두고 17일부터 19일까지 운영된다.시 관계자는 "오세훈 서울시장이 전날 채상병 1주기 분향소 관련 보도를 접하고 해병대 예비역연대와 함께 분향소 부지를 신속히 확보할 것을 지시했다"고 전했다.
이에 김병민 정무부시장은 이날 오후 정원철 해병대 예비역연대 회장 등을 만나 장소를 확정했다.지난 4일 해병대 예비역연대는 채상병 1주기 분향소를 설치하기 위해 17∼19일 광화문광장 사용 허가 신청서를 시에 제출했다.하지만 서울시가 이 시기 광화문광장 사용은 사실상 어렵다는 입장이라는 일부 보도가 나온 바 있다.
서울시는 "시민 분향소가 원활하게 운영되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협조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마장면 미용실
:구내염, 2주 안에 사라져입안에 1cm 미만의 둥글고 작은 궤양이 2~4개 생겼다가 2주 이내에 사라진다면 아프타성 구내염이다.
마장면 미용실,도 후보가 2016년부터 1년 넘게 극우 성향 온라인 커뮤니티 일간베스트(일베)에 올라온 국정농단 사건을 부정하는 내용 등의 글을 수차례 공유한 것이 알려진 상황도 추가로 논란이 될 수 있다는 지적도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