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장면 밀키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자료: 엑셀세라퓨틱스)]
세포 유전자 치료제 전용 배양 배지 전문기업 엑셀세라퓨틱스는 상장 첫날부터 주가가 공모가에 못 미쳤습니다.
엑셀세라퓨틱스는 오늘(15일) 코스닥 시장에서 종가 기준 공모가 1만원보다 16.7% 내린 8천330원에 장을 마감했습니다.한때 1만2천900원까지 올랐으나,마장면 밀키트이내 하락 전환하며 그 폭을 키웠습니다.
증권 시장에 입성하며 공모가 미달한 경우는 스팩·리츠를 제외하고 지난 2일 상장한 이노스페이스 이후 올해 들어 두 번째입니다.이들 모두 기술특례상장으로 코스닥 시장에 입성했는데,지난해 실적 부풀리기로 논란이 일었던 반도체 설계 기업 파두 이후 시장의 불신이 지워지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지난 2015년 세워진 엑셀세라퓨틱스는 세포 치료제로 대표되는 첨단바이오의약품 핵심 소재인 세포배양배지 개발과 제조를 주력으로 하는 바이오 소부장 기업입니다.주력 제품은 3세대 화학조성배지 '셀커'(CellCor)입니다. 회사는 글로벌 기업이 선정한 세포 배양배지 시장에서 세계 최초로 3세대 배지라 불리는 무혈청 화학조성 배양배지 기술을 확보했습니다.배지는 ▲1세대 우태아 혈청 ▲2세대 무혈청 배지 ▲3세대 화학조성 배지 등으로 구분됩니다.
앞서 엑셀세라퓨틱스는 일반 투자자 대상 공모주 청약 결과 경쟁률 517.7 대 1을 기록하며,마장면 밀키트밴드 상단을 초과한 1만원으로 공모가를 산정한 바 있습니다.상장 주관은 대신증권이 맡았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마장면 밀키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마장면 밀키트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특히 전 부회장은 취임 후 무엇을 중점적으로 보고 있느냐는 취재진의 질문에 "여러가지를 두루 보고 있다"고 답했다.
마장면 밀키트,나발니는 "옐친은 소련 체제를 바꾸는 데 실패했다"고 주장하면서 "이것이 제가 옐친을 용서할 수 없는 이유"라고 했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