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which 대명사
NO.2: which 관계 대명사
NO.3: which 관계 대명사 계속적 용법
NO.4: which 관계 대명사 예문
NO.5: which 의문 대명사
NO.6: which 관계 대명사 뜻
NO.7: which 지시 대명사
NO.8: which 관계 대명사 해석
서울북부지방법원 형사합의11부 이동식 부장판사는 오늘(28일) 공용건조물 방화미수 등의 혐의로 기소된 40대 여성 현모 씨에게 징역 9개월을 선고했습니다.
재판부는 "현 씨가 이전의 공무집행방해 범행으로 징역형을 선고받아 이미 집행유예 기간 중인 상황에서 다시 범죄를 저질렀고,범행 대상과 수법에 비춰 죄책이 가볍지 않다"며 양형 이유를 밝혔습니다.
다만 "범행 경위에 다소 참작할만한 사정이 있어보이고 재범하지 않을 것을 다짐하며 재활 의지를 보이고 있다"며 "기본적인 생활 여건이 충족되면 건전한 사회인으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2016년 남편과 이혼한 뒤 기초생활보장 수급자가 된 현 씨는 서울 동대문구 중랑교 밑에서 텐트를 치고 지내다 구청의 퇴거 요청에 화가 나 인근 구청 창고에 불을 질렀습니다.
현 씨는 수사기관에 "중랑천을 청소하는 사람들이 퇴거하라는 내용이 담긴 종이를 텐트에 붙이고 나를 앞에 세운 뒤 사진을 찍어 화가 났다"는 취지로 진술한 바 있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which 대명사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which 대명사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which 관계 대명사 예문
:조대형 DS투자증권 연구원은 “상단초과로 공모가가 결정되는 비중이 다소 줄어들 수는 있겠으나 뜨거운 IPO 시장의 분위기는 상반기 상장할 조단위 시가총액 IPO 이전까지 유지될 것으로 전망한다”고 했다.
which 대명사,한강 변에 인접한 구의3동은 지난 21대 총선에서도 국민의힘이 앞서는 등 최근 보수세가 강해진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