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epl 실시간 중계
NO.2: epl 실시간 중계 사이트
NO.3: epl 실시간 tv 중계
경기도가 도내 중소·벤처기업에 투자하는 '경기도 G-펀드' 조성액이 1조원을 돌파했다.
27일 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에 따르면 지난 26일 기준 경기도 G-펀드 조성액은 총운용 규모 1조2068억원을 기록했다.도는 지난해 말까지 조성한 7880억원에 더해 올해 스타트업,epl 실시간 중계탄소중립,epl 실시간 중계미래성장 분야 펀드 4188억원을 추가로 조성했다.
이는 당초 목표보다 약 2년 정도 기간을 앞당겼고 운용 금액도 약 2000억원 초과 달성한 수준이다.김동연 경기도지사는 지난해 2월 '경기도 G-펀드 비전선포식'에서 "2026년까지 1조원 규모의 펀드를 조성하겠다"고 약속한 바 있다.
G-펀드는 도정 방향에 부합하는 중소·벤처기업 지원을 위해 모험자본 역할을 수행한다.안정적 재원을 바탕으로 미래·기반 산업에 대한 중장기 투자를 지원하고 있다.현재 △스타트업·탄소중립·재도전 등 10개 펀드 5197억원 △소부장·AI·바이오 등 미래성장 분야 8개 펀드 5046억원 △북부균형·디지털전환 등 5개 펀드가 1825억원 규모로 운용 중이다.
도는 G-펀드 조성 1조원 돌파를 기념하고자 26일 판교 스타트업캠퍼스에서 경기도 투자의 날(G-Invest Day)을 열고 G-펀드 운용사와 함께 미래 전략을 논의하는 간담회를 진행했다.'경기도 G-펀드 2.0' 도약을 선포하고,epl 실시간 중계G-펀드 23개 운용사와 함께 협의체(G-얼라이언스)를 결성해 투자 활성화와 중소·벤처기업의 투자기회 확대를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김광덕 도 지역금융과장은 "찾아가는 권역별 투자상담회를 활성화해 자금 지원이 필요한 우수 기업을 발굴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면서 "현장의 어려움을 해소하고,epl 실시간 중계기업 발굴과 후속 투자 등을 위해 도가 할 일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투자의 날 행사에는 도내 중소·벤처기업 100여개 사가 참여해 투자설명회,epl 실시간 중계1:1 투자상담,투자세미나 등을 했다.또 해외진출기업,주한해외공관,주한해외상공회의소,유관기관 등을 대상으로 국내복귀 지원 설명회,경기도 투자환경 설명회,투자유치 네트워킹 등도 같이 마련했다.
epl 실시간 중계
:이어 "(의료계와) 비공식접촉을 통해 대화 가능성을 계속 타진하고 있다"며 "우리나라 의료체계를 지속 가능하게 하고 선진화할 수 있는 모든 의제에 대해 충분히 열린 자세로 협의할 자세를 갖고 있다"고 덧붙였다.
epl 실시간 중계,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