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로또1065회당첨번호

2024년 4월 수원FC 경기일정|【경산농협본점】

2024년 4월 수원FC 경기일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찰,과실치사상 혐의로 68세 운전자 입건
40년 넘는 운전경력 베테랑…거듭 급발진 주장
경찰 "급발진 근거 피의자 진술 뿐,2024년 4월 수원FC 경기일정감식 예정"

7월2일 오전 서울 시청역 인근 교차로에서 역주행하다 인도를 덮쳐 13명의 사상자를 낸 운전자가 몰던 제네시스 차량 주변을 통제하고 있다.ⓒ 연합뉴스
7월2일 오전 서울 시청역 인근 교차로에서 역주행하다 인도를 덮쳐 13명의 사상자를 낸 운전자가 몰던 제네시스 차량 주변을 통제하고 있다.ⓒ 연합뉴스

서울 시청역 인근에서 역주행 돌진으로 13명의 사상자를 낸 운전자는 현직 시내버스 기사인 것으로 확인됐다.운전자 측이 '급발진'을 주장하는 가운데 경찰은 구속영장 신청을 검토하는 한편 감정과 증거물 분석을 통해 정확한 원인을 규명할 방침이다.  

서울 남대문경찰서는 2일 시청역 사고 운전자인 A(68)씨를 교통사고처리특례법 위반 혐의로 입건해 수사 중이라고 밝혔다.

정용우 서울 남대문경찰서 교통과장은 이날 오전 브리핑에서 "사망 사고를 발생시킨 운전자 A씨를 교통사고처리특례법상 업무상 과실치사상 혐의로 입건했다"며 "향후 면밀한 사실관계 확인 등 엄정하고 신속하게 수사하겠다"고 말했다. 

정 과장은 사고 후 병원에 입원해 치료를 받고 있는 운전자 신병 확보와 관련해 "사건을 진행하면서 구속영장 신청 여부를 다각도로 검토해보겠다"고 설명했다.

정 과장은 "가해자가 말을 하기 힘들어하는 상황"이라며 "의사 소견을 듣고 경찰서로 부르든지 병원을 방문 조사하든지 할 것"이라고 말했다.이어 "사건 관계인 진술을 받고 조사를 진행 중"이라며 "증거 훼손이 없도록 조사를 최대한 빨리 진행하겠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사고 수습과 현장 보존에 이어 지금은 증거를 수집하는 단계"라며 "아직 영상분석을 하지 않아 가속이 됐는지,어떻게 주행해 어디에 부딪혔는지 등 구체적인 사고 내용을 아직 말씀드리긴 어렵다"고 덧붙였다.

경찰은 A씨가 사고 이후 도주를 시도하진 않았으며,음주 측정 결과 술을 마시지 않은 것으로 확인됐다고 밝혔다. 마약 간이검사도 음성으로 나왔지만, 사안의 중대성을 감안해 추가 검사를 실시 중이다. 

7월2일 서울 남대문경찰서에서 경찰 견인차가 7월1일 저녁 시청역 인근 교차로에서 인도로 돌진해 보행자들을 덮치는 사고를 낸 차량을 이송하고 있다.ⓒ 연합뉴스
7월2일 서울 남대문경찰서에서 경찰 견인차가 7월1일 저녁 시청역 인근 교차로에서 인도로 돌진해 보행자들을 덮치는 사고를 낸 차량을 이송하고 있다.ⓒ 연합뉴스


경찰과 당국에 따르면,2024년 4월 수원FC 경기일정A씨는 현재 경기도 안산 소재 버스회사에 소속된 시내버스 기사로 40년 넘는 운전 경력을 가진 것으로 확인됐다.A씨는 사고 직후 급발진 사고를 주장하며 '차량 브레이크가 정상 작동하지 않았다'는 취지로 진술했다. 

A씨와 함께 타고 있던 A씨 아내 60대 B씨도 차량이 정상 제어되지 않는 상태였다며 급발진으로 인한 역주행을 주장했다. 

정 과장은 이에 대해 "급발진의 근거는 현재까지는 피의자 측 진술 뿐"이라며 "추가 확인을 위해 차량에 대해 국립과학수사연구원(국과수)에 감식을 의뢰할 예정"이라고 부연했다.

경찰은 사건관계인과 목격자 진술,CCTV 및 블랙박스 영상 등을 토대로 사고 당시 상황과 차량 속도,동선을 재구성하고 있다.

A씨는 지난해 2월 경기도의 한 여객운송업체 촉탁직으로 입사해 20인승 시내버스를 1년4개월 가량 운전해 온 것으로 확인됐다.현재 직장 입사 전에는 1985년부터 1992년까지 서울에서 버스기사로 일했고,1993년부터 2022년까지는 추레라 기사로 일했다고 한다.버스면허 취득은 1974년에 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고가 발생한 전날은 휴무여서 부인과 함께 서울을 찾았던 것으로 전해진다. 

7월2일 오전 서울 중구 시청역 7번 출구 인근 역주행 참변 현장에 국화꽃이 놓여 있다.전날인 7월1일 밤 60대 운전자가 몰던 제네시스가 역주행해 인도로 돌진,9명이 숨지고 4명이 다치는 사고가 발생했다.ⓒ
7월2일 오전 서울 중구 시청역 7번 출구 인근 역주행 참변 현장에 국화꽃이 놓여 있다.전날인 7월1일 밤 60대 운전자가 몰던 제네시스가 역주행해 인도로 돌진,9명이 숨지고 4명이 다치는 사고가 발생했다.ⓒ 연합뉴스


A씨가 소속된 업체 관계자는 "1년4개월 간 사고 이력이 없고,채용 당시 제출된 서류상으로는 서울 지역에서 7년간 버스기사로 일할 때도 무사고로 돼 있다"며 근무 당시 특이점은 없었다고 말했다. 

경찰과 소방 당국에 따르면,2024년 4월 수원FC 경기일정전날 오후 9시27분께 A씨가 운전하던 제네시스 차량이 시청역 인근 웨스틴조선호텔 지하 주차장에서 빠져나온 후 일방통행 4차선 도로(세종대로18길)를 역주행하다 차량 2대를 잇달아 추돌한 후 왼편 인도로 돌진했다.이 사고로 보행자 9명이 숨지고 4명(중상 1명·경상 3명)이 다쳤다.

사망자 9명은 중 6명은 현장에서 사망했고,3명은 심정지 상태로 병원 이송됐다가 사망 판정을 받았다.

2024년 4월 수원FC 경기일정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2024년 4월 수원FC 경기일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1999년 합병 이후부터 어려움에 빠진 하이닉스는 반도체 외에 휴대폰과 가전, 디스플레이 등을 아우르는 삼성전자와는 다른 구조였다.

2024년 4월 수원FC 경기일정,최근에는 한미사이언스 체제가 송영숙, 임종훈 공동 대표에서 임종훈 단독 대표로 변경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