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팝콘티비갤러리
이번 설명회는 2학기 늘봄학교 전면 운영에 대비해 늘봄학교 사업을 향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전문성과 역량을 강화하고자 마련됐다.
경남교육청은 이날 경남형 늘봄학교의 사업 방향과 지원 안내를 시작으로 ▲초등학교 1학년 맞춤형 프로그램 ▲돌봄 유형 다양화 ▲미래형·맞춤형 방과 후 학교 프로그램에 대한 예산과 세부 운영 방법을 안내했다.
또 경남형 늘봄학교의 기반 강화와 안착을 위해 늘봄지원센터의 학교 현장 지원 사례와 1학기 늘봄학교 운영 사례를 공유했다.이어 업무 관련자 간 늘봄학교 운영에 대한 궁금증을 소통했다.
박영선 초등교육과장은 “2학기 늘봄학교를 성공적으로 운영하기 위해서 먼저 교육공동체와의 소통·공감이 필요하다”며,팝콘티비갤“경남교육청도 2학기 늘봄학교를 안정적으로 운영하기 위해 학교 현장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팝콘티비갤러리
:주채무계열에 대한 은행권 신용공여액은 338조9000억원으로 전년대비 16조3000억원(5.
팝콘티비갤,kr)[핫클릭]▶ 허름한 사무실…그곳서 만난 '사채 피해자들의 성자'▶ 만지고, 주무르고…라틴댄스 강사의 '선 넘는' 강습▶ 김민재, 첫 벤치 스타트…투헬 감독이 밝힌 이유▶ 허리까지 차오른 눈에 기어서 전진…사투 끝 구조▶ [인터뷰] 가수 김범수에게 '김나박이' 타이틀이란?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