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888 카지노 로그인

알렉스 그랜트 - ID=2024-12-05%2Fbqheky.html

NO.1: 알렉스 그랜트

작가 하정우의 작품을 적용한 와인‘콜 미 레이터 바이 러시안 잭 소비뇽 블랑‘(사진=비노파라다이스) [이데일리 김명상 기자] 파라다이스그룹의 와인 전문 회사‘비노파라다이스’가 배우 겸 화가 하정우의 라벨 디자인을 적용한 에디션 와인을 오는 17일 출시한다.

배우 하정우는 2010년 첫 개인전을 개최한 후 까르띠에 청담,알렉스 그랜트호림아트센터,알렉스 그랜트뉴욕 월터 위키저 갤러리 등에서 개인전을 열었으며,한국국제아트페어,LA 아트 쇼 같은 국내외 여러 아트 페어에 참가하는 등 작가로서도 호평받고 있다.

이번 에디션의 라벨 디자인으로 재탄생한‘콜 미 레이터’는 2022년 표갤러리에서 열린 하정우 작가 개인전‘히트 더 로드’에서 선보인 작품이다.영화 촬영을 위해 모로코로 떠난 그는 현지 전통 공예인 형형색색의 도자기와 카펫의 기하학적인 아라베스크 패턴에서 영감을 받아 재치 있고 현대적인 감각으로 풀어냈다.

작가 하정우 (사진=비노파라다이스) 이번 에디션 와인‘러시안 잭’은 뉴질랜드의 피노 누아를 세계에 알린 마틴보로 빈야드가 만드는 스핀오프 브랜드로,알렉스 그랜트탁월한 아로마와 순수한 풍미의 집약체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특히,알렉스 그랜트와인 애호가인 하정우가 가장 좋아하는 와인으로 알려져 있으며,비노파라다이스와 인연을 맺게 한 제품이기도 하다.

하정우 작가는 “콜 미 레이터는 와인을 마시는 그 순간에는 분위기에 취해 그 누구에게도 방해받고 싶지 않을 만큼 몰입하는 경험을 의미한다”며 “콜 미 레이터를 즐길 때의 감정을 많은 사람들과 나누고 싶다”고 전했다.

신규 출시되는‘하정우 에디션 와인’은 오는 17일부터 편의점‘세븐일레븐’에서 단독 판매할 예정이다.

비노파라다이스 관계자는 “와인에 대한 남다른 열정과 식견을 가진 하정우 배우와의 협업 프로젝트는 앞으로 다양한 시리즈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와인을 단순히 마시는 주류가 아닌 새로운 작품 감상과 소장의 형태로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알렉스 그랜트

:현대차·기아는 주주배정 유상증자 참여 방식으로 포티투닷에 현금 출자한다고 밝혔다.

알렉스 그랜트,항암 치료 중 냉각 모자를 쓰면 혈관이 수축돼 두피로 가는 혈액순환이 느려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