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진행자
NO.2: 미스터 로또 진행자
[인천시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인천=연합뉴스) 홍현기 기자 = 인천시는 시민들의 심신 회복을 돕기 위해 치유농업 관련 사업을 확대한다고 16일 밝혔다.
치유농업은 농업·농촌 관련 자원을 이용해 사람들이 신체·정서적으로 건강할 수 있게 돕는 활동을 의미한다.
시는 이런 치유농업을 확산하기 위해 우선 내년 12월까지 계양구 다남동에 거점기관인 치유농업센터를 구축할 계획이다.
총면적 1천663㎡ 규모인 센터에는 진단·상담실,로또 진행자치유 온실·텃밭,로또 진행자교육·실습장 등이 들어선다.
센터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예방형 치유농업 프로그램을 진행하고,로또 진행자치유농업 시설 운영자 교육 등도 담당할 예정이다.
아울러 시 농업기술센터는 오는 8월 1일까지 지역 치유농장과 공공기관을 연계하는 치유농업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인천 영종소방서 119구조대원과 연수구치매안심센터의 65세 이상 노인들은 과일 배와 허브를 이용한 다양한 치유농업 프로그램에 참여한다.
시는 내년 시행을 앞둔 농촌진흥청의 '우수 치유농업 시설 인증제도'에 대비해 치유농장 육성 사업도 추진할 방침이다.
이희중 인천시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인천시 치유농장들이 우수 치유농업시설로 거듭나고 시민들은 농업의 행복과 치유적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로또 진행자
:이어 "중국 VIP 수요가 시장의 기대보다 더디게 회복되고 있는 데다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인근에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가 오픈해 경쟁이 심화하면서 마케팅비와 인건비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한다"며 이에 따라 올해와 내년 영업이익 추정치를 하향 조정한다고 설명했다.
로또 진행자,다만 김 원장은 강 씨를 수의사법으로 고발한다는 앞선 언론 보도에 대해선 부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