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로또 40억

뮌헨 프라이부르크 - ID=2024-12-05%2Fbrqska.html

NO.1: 뮌헨 프라이부르크

NO.2: 뮌헨 프라이부르크 평점

NO.3: 뮌헨 프라이부르크 선발

NO.4: 뮌헨 프라이부르크 중계

NO.5: 뮌헨 프라이부르크 하이라이트

NO.6: 뮌헨 대 프라이부르크

NO.7: 뮌헨 vs 프라이부르크

NO.8: 프라이부르크바이에른 뮌헨

정부가 정한 전공의 사직 처리 마감일.

각 병원은 전공의들의 개별 의사를 파악하느라 분주한 하루를 보냈습니다.

복귀 의사를 밝히지 않거나 연락이 닿지 않은 전공의는 정부 방침에 따라 사직처리 예정입니다.

아직 복귀율이 얼마나 됐는지 집계되지 않았지만,뮌헨 프라이부르크수련병원들은 큰 기대를 하지 않는 분위기입니다.

이른바 '빅5' 중 한 곳인 A 병원 관계자는,뮌헨 프라이부르크"소수의 전공의가 복귀 의사를 밝힌 거로 알고 있다"고 밝혔고,뮌헨 프라이부르크다른 B 병원 관계자 역시 "정부의 유인책에도 안 돌아왔는데,뮌헨 프라이부르크이번에도 비슷할 거로 보인다"고 내다봤습니다.

전국 의대 교수들은 무응답 전공의 사직처리 방침이 우려된다는 공동 입장문을 발표했습니다.

일방적으로 밀어붙이는 정부 정책이 바뀌지 않는 한 전공의들이 돌아오지 않을 거라고 강조했습니다.

[강희경 / 서울대 의대·병원 교수 비대위원장 : 저들의 절망은 여전한데 처벌하지 않겠다는 약속만으로는 복귀를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의사협회는 한 발 더 나가서 2학기 전공의 수련 모집을 중단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임현택 / 대한의사협회장 : 정부는 가을 텀을 온갖 꼼수를 동원해 뽑을 것이 아니라 가을 텀 모집을 즉각 중단하고 지금이라도 전공의들과 학생들의 뜻을 전적으로 수용하는 길이….]

전공의 사직 처리 방침에 의료계 반발이 이어지는 가운데 정부는 오는 17일까지 보건복지부 장관 직속 수련환경평가위원회에 하반기 전공의 모집 인원을 제출하라고 각 병원에 통보했습니다.

YTN 이문석입니다.

촬영기자 | 온승원
영상편집 | 변지영
디자인 | 임샛별
자막뉴스 | 송은혜

#YTN자막뉴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뮌헨 프라이부르크 중계

:전기가 필요하면 우물을 열고 압력이 더해진 물을 우물 위로 흐르게 한다.

뮌헨 프라이부르크,미 국무부는 지나치게 광범위하고 모호한 조항으로 표현의 자유와 정부에 대한 비판을 더욱 범죄화하는 것처럼 보이게 한다고 우려했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