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벌레 월드컵
NO.2: 벌레 음식 월드컵
NO.3: 벌레 타입 포켓몬 월드컵
NO.4: 귀여운 벌레 월드컵
NO.5: 징그러운 벌레 월드컵
NO.6: 사슴 벌레 월드컵
NO.7: 가장 싫은 벌레 월드컵
19일 가상자산이용자보호법 시행 즉시 조사체계 가동
불공정 거래 포착 시 엄중 제재[이데일리 김국배 기자] 금융당국이 오는 19일부터 가상자산 시장 불공정거래 조사에 나선다.이날 가상자산이용자보호법이 시행되자마자 불공정 조사 체계를 가동하는 것이다.금융당국은 시장 질서를 저해하는 불공정 거래가 포착될 경우 엄중 조사·제재한다는 방침이다.
금융위원회는 “가상자산이용자보호법 제정을 통해 시세 조종 등 불공정 거래 조사·처벌 근거가 마련됐으며 19일 동법이 시행되는 즉시 불공정 거래 조사 업무가 개시될 예정”이라고 7일 밝혔다.
이번 조사 대상이 되는 불공정 거래 행위 유형은 가상자산이용자보호법에 따라 크게 △미공개 정보 이용 매매 △시세 조종 매매 △거짓·부정 수단을 활용한 거래 △가상자산 사업자의 자기 발행 코인 매매 등으로 구분된다.금융당국은 가상자산 거래소의 이상 거래 심리 결과 통보,벌레 월드컵금감원 신고센터를 통한 불공정 거래 접수 등을 통해 의심 사건을 포착한 후 조사를 시작하게 된다.
금융위 관계자는 “가상자산 시장 불공정 거래의 특성인 디지털 기법 활용,벌레 월드컵거래 익명성 등에 대응할 수 있도록 외국 감독당국 및 해외 거래소와 공조,벌레 월드컵해킹 등 디지털 전산 사고 진위 분석 등 다양한 조사 기법을 유기적으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조사가 완료되면,가상자산 조사심의위원회 심의를 거쳐 금융위는 위반 행위 경중에 따라 고발·수사기관 통보,벌레 월드컵과징금 부과·경고·주의 등 5단계로 나눠 조치안을 의결한다.금융당국은 “법 시행 초기부터 일관성을 갖고 주요 불공정 거래 행위에 대해 엄중히 조치함으로써 시장 경각심을 높일 것”이라고 했다.
사슴 벌레 월드컵
:LS그룹 관계자는 "복리후생 차원에서 자녀 학자금, 경조사비, 주택자금 저리 대출, 의료비·외부 교육비 지원 등을 업계 상위 수준으로 유지하고 있다"며 "신입사원의 직무 불일치를 해소하기 위해 입사 후 1년이 지난 시점에 심층면담 통한 직무 재배치의 기회를 제공하고, 워크 다이어트 프로그램, PC-오프 시스템, 1~2주간 집중적으로 리프레시 휴가를 사용하는 '휴(休) 위크(Weeks)' 제도 등을 통해 업계 최고 수준의 워라밸(일과 삶의 균형)을 지향하고 있다"고 밝혔다.
벌레 월드컵,2명 이상 낳으면 우선매수 청구권을 부여해 시세보다 저렴하게 집을 살 수 있도록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