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당첨 용지
NO.2: 로또 당첨 용지 판매
NO.3: 로또 당첨 용지 와
NO.4: 로또 1 등 당첨 용지
<앵커>
의사협회가 오는 18일 하루 총파업에 들어간다고 밝혔습니다.소속 의사들이 이날 전면 휴진하고,로또 당첨 용지의대생과 학부모까지 참여하는 총궐기대회를 열겠다는 계획입니다.의사협회는 내년도 의대 증원 절차를 지금이라도 중단하라고 요구했습니다.
장선이 기자입니다.
<기자>
의사단체 직군 대표들이 모인 전국의사대표자대회에선 의대 증원을 성토하는 목소리가 줄줄이 이어졌습니다.
[임현택/대한의사협회장 : 아무런 근거 없이 2천 명 의대 정원 증원만 고집하며….]
[이진우/대한의학회 회장 : 우리나라 의료 시스템을 한순간에 몰락하는 상황으로 몰아넣는 것이 정부입니다.]
정부가 전공의들에 대한 행정 명령을 취소가 아닌 철회를 한 것도 전공의들을 불안하게 만드는 노예계약을 이어가는 거라고 반발했습니다.
의협은 이런 상황으로 인해 집단행동 시점에 이르렀다며,전체 회원 중 7만 8백 명이 투표해,로또 당첨 용지그중 90%가 넘는 의사들이 강경 투쟁에 찬성했단 투표 결과를 제시했습니다.
임현택 회장은 범의료계 투쟁특위를 구성해 오는 18일 집단 휴진과 총궐기대회를 열겠다고 선언했습니다.
[임현택/대한의사협회장 : 의료정상화를 위한 강력한 대정부 투쟁을 벌여나갈 것을 엄숙히 선언한다.]
전면 휴진일을 18일로 결정한 건 전날로 예정한 서울의대 교수들의 전체 휴진의 기세를 이어가기 위해서라고 설명했습니다.
의협은 이미 절차가 완료된 2025학년도 의대 증원 중단을 요구하며 이후에도 전체 휴진을 이어갈 진 정부 입장을 봐가며 결정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최안나/의협 대변인 : 이후는 정부가 입장변화를 보이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의협 예고대로 18일 집단 휴진을 강행한다면,로또 당첨 용지2000년 의약분업 반대,2014년 원격진료 반대,로또 당첨 용지2020년 의대증원과 공공 의대 신설 추진에 반대 이후 의료계 네 번째 집단행동입니다.
(영상편집 : 김준희)
로또 당첨 용지 판매
:이예솔 기자 ysolzz6@kukinews.
로또 당첨 용지,강력 1팀은 두 사람이 사망 직전 환자들의 약점을 USB로 빼돌린 정황까지 밝혀냈고, 이로써 사건 해결의 실마리인 USB를 찾기 위한 수색이 시작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