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노팅엄 포리스트 대 아스널 fc 경기
NO.2: 노팅엄 포리스트 대 아스널
NO.3: 노팅엄 포레스트 대 아스널 fc 라인업
NO.4: 노팅엄 포리스트 대 아스널 fc 통계
NO.5: 노팅엄 포리스트 대 아스널 라인업
NO.6: 노팅엄 포리스트 대 아스널 순위
NO.7: 노팅엄 포리스트 대 아스널 통계
NO.8: 노팅엄 포리스트 대 아스널 fc 라인업
NO.9: 노팅엄 포리스트 대 아스널 타임라인
NO.10: 노팅엄 포리스트 대 아스널 선수 평가
루이바오 아령·후이바오 마이크 잡아
[헤럴드경제=한희라 기자]푸바오 동생들 루이바오와 후이바오의 첫 생일잔치가 7일 에버랜드 판다월드에서 열렸다.
이날 돌잔치에는 사전 이벤트를 통해 초청된 팬 60명과 에버랜드 동물원 직원들이 참석했다.
돌잔치는 에버랜드 공식 유튜브 채널과 삼성 TV 플러스 채널 707번 '바오패밀리'를 통해 라이브로 중계됐다.
이날 오전 9시 20분부터 진행된 생방송에서는 쌍둥이들의 성장 영상,팬들과 주키퍼들의 축하 메시지,돌잔치 준비 과정 등의 사전 영상이 10분간 방영됐다.
강철원,송영관 등 판다월드 주키퍼들은 루이·후이바오가 앞으로 걸림돌 없이 순탄한 '판생'을 살길 바라는 마음에서 길이 2m,너비 1m 크기의 나무 자동차와 대나무,노팅엄 포리스트 대 아스널워토우,노팅엄 포리스트 대 아스널당근 등으로 만든 지름 1m 대형 케이크를 선물했다.
이어 9시 30분부터 돌잔치 하이라이트인 돌잡이 모습이 이어졌다.
에버랜드는 쌍둥이의 건강과 행복을 바라며 대나무로 만든 붓(지혜),노팅엄 포리스트 대 아스널판사봉(명예),공(재능),노팅엄 포리스트 대 아스널마이크(인기),아령(건강) 등 5가지 아이템을 준비했다.
돌잡이에서 루이바오는 건강을 의미하는 아령을,후이바오는 인기를 의미하는 마이크를 잡았다.
에버랜드가 지난 1일부터 돌잡이 예상 이벤트를 진행했는데 루이바오는 붓을,노팅엄 포리스트 대 아스널후이바오는 공을 선택할 것이라는 답이 가장 많았다.
'판다 할부지' 강철원 주키퍼는 "엄마 아이바오와 함께 쌍둥이를 공동 육아하면서 힘이 들기도 했지만,노팅엄 포리스트 대 아스널너무 행복한 시간이었다"며 "푸바오가 받았던 관심과 사랑을 루이·후이바오에게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에버랜드 정동희 주토피아팀장(동물원장)은 "루이·후이바오가 첫 생일을 맞을 때까지 항상 응원해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팬들께 감사드린다"며 "모든 판다 가족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지난해 7월 7일 엄마 아이바오(2013년생)와 아빠 러바오(2012년생) 사이에서 태어난 루이바오·후이바오는 출생 당시 몸무게 180g,140g에서 1년 만에 모두 30kg을 넘어서며 건강하게 성장하고 있다.
에버랜드는 쌍둥이뿐 아니라 엄마 아이바오(13일),큰언니 푸바오(20일),아빠 러바오(28일)까지 이번 달 판다 가족 모두의 생일이 모여 있는 것을 고려해 '바오패밀리 버스데이 페스타'를 다음 달 4일까지 진행 중이다.
노팅엄 포리스트 대 아스널 fc 통계
:미국 정부는 구호품 제공을 위해 협조해달라고 이스라엘에 요청하고 있지만 육로를 통한 전달이 곤란하자 공중 투하라는 방식을 택했다.
노팅엄 포리스트 대 아스널,민주당은 대지급금의 최소 기준을 마련하고 지급 기준을 심의·의결하는 양육비결정심의위원회(가칭)를 구성하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