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숫자 랜덤 뽑기

경주 로또명당

NO.1: 경주 로또명당

류희림 방송통신심의위원장은 동생 등 사적 이해관계자가 방심위에 뉴스타파의‘김만배-신학림 인터뷰’인용 보도를 심의해달라고 민원을 제기한 것에 대해 “알지 못했다”고 밝혔습니다.

류희림 위원장은 오늘(2일)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에 출석해 뉴스타파 인용 보도 관련 민원 140건 중 104건이 류 위원장과 사적으로 이해관계가 있는 사람들이 제기한 것이라는 야당의 지적에 “(민원 내용에 관한 보고를) 못 받았다”고 했습니다.

류 위원장은 사내 게시판에도 관련 내용을 지적하는 글이 올라왔으며,경주 로또명당야권 추천 방심위원도 회의 석상에서 언급했다고 야당 의원이 말하자 “당시 나와 관련한 수많은 내용의 떠도는 것을 종합적으로 듣고 이야기한 것이지 (민원 사주 의혹과 관련해서는) 알지 못했다”고 답했습니다.

류 위원장은 또 취임 후 정권을 비판하거나 정권에 불리한 보도들에 대한 법정 제재가 급증했다는 지적에는 “방송 심의는 방송 심의 규정과 관련 법에 따라 엄정하게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경주 로또명당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경주 로또명당채널 추가
▷ 네이버,경주 로또명당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경주 로또명당

:교육부, 전국 의대에 증원신청 재공문…"신청 안하면 증원 없다"뉴스 기사의사협회 "대학이 신청 자제해달라"…교육부 "3월 4일이 기한"의대생 집단유급 등 수업·실습거부 후폭풍은 이달 중순 '분수령'강의실에는 흰 가운과 전공책만(대전=연합뉴스) 강수환 기자 = 전국적으로 의대에서 동맹 휴학을 예고한 20일 오전, 수업이 예정돼 있던 대전 중구 충남대학교 의과대학 한 강의실이 비어 있다.

경주 로또명당,KT&G의 연결 기준 지난해 매출은 5조8724억원으로 전년 대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