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엘 토리토
[(앞줄 좌측에서 네 번째) 정은보 한국거래소 이사장.(자료: 한국거래소)]
한국거래소는 오늘(25일)까지 이틀간 '올해 상반기 회원사 대표이사 간담회'를 진행했습니다.
해당 간담회는 거래소와 회원사가 자본시장 주요 현안을 공유하고 서로 소통하는 자리로,엘 토리토매년 정기적으로 열렸습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거래소에서 증권시장과 밸류업 관련 주요 추진 사업에 대해 발표했습니다.추진 사업으로는 ▲코리아 프리미엄을 위한 기업 밸류업 프로그램 적극 지원 ▲공정한 경쟁환경 조성을 통한 증시 활력 제고 ▲금융시장의 신성장동력 확보와 인프라 확대 등이 예정돼 있습니다.
발표 후에는 자본시장의 체질 개선 노력 등을 위해 여러 이슈를 논의했습니다.
정은보 거래소 이사장은 "거래소는 기업 밸류업 정책 추진,엘 토리토IPO(기업공개)와 상장폐지 제도 합리화 등 증시 신뢰 제고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해왔다"며 "회원사와 나눈 의견을 고민하고,엘 토리토더 나은 정책을 수립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엘 토리토
:구는 "정릉골재개발 조합이 6월 이주비 신청 후 8월부터 내년 1월까지 이주 기간을 두고 이주를 시작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며 "서울의 마지막 달동네로 불렸던 정릉골은 역사 속으로 사라질 전망"이라고 했다.
엘 토리토,발루치스탄주 킬라사이풀라시에 있는 한 정당 후보 사무실 근처에서 폭탄이 터져 10명이 숨지고 20여 명이 다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