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엔젤로보스틱스

jua|【로또당첨번호 돈】

NO.1: juan soto

NO.2: juan soto red sox

NO.3: juan soto mets

NO.4: juan soto stats

NO.5: juan soto dodgers

NO.6: juan soto contract

NO.7: juan soto free agency

NO.8: juan gabriel

NO.9: juan soto yankees

NO.10: juanes

바가지 논란이 된 10만원어치 포장회.온라인 커뮤니티‘보배드림’
바가지 논란이 된 10만원어치 포장회.온라인 커뮤니티‘보배드림’부산 자갈치 신동아시장에서 한 관광객이 연어와 밀치가 섞인 회 2팩을 10만원에 구매해 바가지 논란이 인 가운데 해당 횟집 사장이 “충분히 많이 줬다”고 해명했다.

앞서 지난 25일 온라인 커뮤니티‘보배드림’에는 “부산 자갈치 (신동아) 시장에서 완전 바가지 맞은거 같다”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작성자 A씨는 “부모님과 아내,jua아이와 함께 기분 좋게 부산 여행을 갔다.마지막 날 자갈치 (신동아) 시장에서 회를 먹으러 갔는데 저 2개가 10만원”이라며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은 연어와 흰 살 생선이 용기에 담긴 모습이다.

A씨는 “어느 정도 바가지는 예상하고 갔지만 저 두가리 개를 받는 순간‘너무 크게 당했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며 “연어 소(小)짜 5만원,다른 하나는 지금 제철이라는 생선이라는데 이것도 소짜 5만원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연어는 냉동이었다”고 주장했다.그는 “1층에서 회 사고 2층에 회 먹는 식당에 들어갔다”며 “너무 이상해서 식당 사장님한테‘원래 이 가격에 이게 맞냐’고 물어봤다.사장님은 어이가 없으셨는지 쓱 보시고는‘그냥 잘 모르겠다’고 하시더라”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정말 기분 좋은 여행이었는데 마지막에 화가 난다”고 덧붙였다.

논란이 일자 해당 횟집 사장은 JTBC‘사건반장’에 “(A씨가)‘연어 5만원어치,jua밀치 5만원어치만 주세요’라고 하길래 연어랑 밀치 가득 담아 줬다”면서 “포장해 간다고 해서 많이 드렸다.한 팩이 아니라 두 팩에 10만원”이라고 말했다.

횟집 사장은 사진 구도 때문에 양이 적어 보이는 것이라고 주장했다.그는 “사진을 위에서 찍었는데 (잘 보면) 회가 세 겹이다.세 겹이면 한 접시 가득 나온다”며 “착착 쌓아서 넣었기 때문에 도시락에 담은 걸 접시에 옮기면 한 접시 나온다”고 했다.그러면서 “보통 한 도시락에 6만원에 파는데 5만원어치를 달라길래 맞춰서 줬다.그런데 많이 줬다”고 설명했다.

다만 5만원 기준으로 제공하는 양이 구체적으로 몇 g인지는 밝히지 않았다.

또 냉동 연어 의혹에 대해선 ”여름엔 그냥 놔두면 상해서 영하 2도 정도 되는 냉장고에 넣어둔다.약간 얼 수 있지만 숙성돼서 더 맛있다고 하는 사람이 많다“고 했다.

juanes

:에버랜드는 바오패밀리 캐릭터를 활용해 맥도날드(패스트푸드), 아모레퍼시픽(화장품), 신라면세점(면세), KB국민카드(금융), GS25(편의점) 등 다양한 회사와 손을 잡았다.

jua,이날 언론에선 장 사무총장과 이 의원이 불출마를 선언한 장제원 의원의 측근 김대식 전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사무처장을 장 의원 지역구에 단수공천 하는 것을 놓고 1시간 반이 넘도록 격론을 벌였다는 보도가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