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obras in english
NO.2: obras
NO.3: obras de arte
NO.4: obras de frida kahlo
NO.5: obras sanitarias
NO.6: obras de misericordia
NO.7: obras de teatro cdmx
NO.8: obras de teatro
NO.9: obras en ingles
NO.10: obras de la carne
이스라엘 일간 하레츠는 지난 13일(현지시간) 탐사보도를 통해 이 같은 의혹을 제기했습니다.신문은 가자 전쟁 참전 군인과 지휘관 등의 증언을 통해 가자지구 전역에서 팔레스타인 주민들이 이스라엘 병사들의 인간 방패로 활용됐으며,obras헤르지 할레비 이스라엘군 참모총장도 이같은 사실을 인지하고 있었다고 전했습니다.군인들은 부비트랩 확인 작업에 인간방패로 활용할 가자 주민을 무작위로 고른 뒤 부대로 끌고 왔다고 신문은 보도했습니다.
한 소식통은 “이 작업이 자랑스러웠다”며 “고위급 장교들도 이 사실을 알고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이스라엘군은 이렇게 끌려온 가자지구 주민에게 군복을 입혀 지하 터널이나 가옥 등의 부비트랩 확인 작업에 투입했습니다.이 때문에 이들은 마치 이스라엘 군인처럼 보였지만,obras자세히 들여다보면 주로 20대인 이들은 군화가 아닌 운동화를 신고 있었으며 두 손이 뒤로 묶여 있었다고 신문은 묘사했습니다.이 작업에 동원된 군인들은‘우리의 목숨이 그들(가자 주민)의 목숨보다 중요하다’는 취지의 발언도 들었다고 합니다.
2주전 알자지라 방송을 통해 이스라엘군에 의해 가자 주민이 인간 방패로 활용된다는 증거 영상이 방영됐지만 이스라엘군은 결백한 척 했다고 신문은 전했습니다.미국도 이런 주장에 격분했지만,obras베단타 파텔 미 국무부 부대변인은 이스라엘군이 조사를 진행 중이라고만 답했습니다.
가자 주민의 인간 방패 동원에 참여했던 한 병사는 “알자지라 기사를 보고 사실을 보도한다고 생각했다”며 “이후 이스라엘군의 반응은 현실을 반영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또 다른 병사는 “매우 나이가 많은 사람들이 인간 방패로 가옥에 투입되는 경우도 있었다”고 말했습니다.이스라엘 군인들은 가자 주민을 부비트랩 확인용으로 활용하면서 “한 번만 하면 풀어주겠다”는 말을 했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 이스라엘군 대변인실은 “이스라엘군의 지시와 명령은 임무 수행 중 붙잡은 가자지구 민간인을 생명을 위협하는 위험에 노출되지 못하도록 하고 있다”며 “인간 방패 활용 주장은 접수 즉시 관계 당국에 보내 검토하게 될 것”이라는 원론적 답변을 내놨습니다.이스라엘군은 이 문제가 고위 간부들 사이에 논의되었음에도 최근에는 공식 언급을 피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사진 출처 : AFP=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obras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obras채널 추가
▷ 네이버,obras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obras de la carne
:지원 수단에는 마을버스, 시내버스, 광역버스, 지하철(신분당선 포함), GTX 등 교통카드를 접촉(태깅)해 이용하는 교통수단을 아우른다.
obras,민주당 홍익표 원내대표는 “국민의힘은 국민이 아닌 김 여사를 선택했고, 양심을 저버린 것 같다”면서 “김 여사의 명품백, 서울-양평 고속도로 특혜 의혹 등에 대해 또 다른 특검법을 추진하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