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페르난도 모리엔테스

로또 698회 당첨번호 - ID=2024-12-05%2Fbwhtaz.html

로또 698회 당첨번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피해자 B씨 “골프장 사무실에 A씨 책상이 있어 당연히 골프장 직원인 줄 알았다”

경북 포항 최대 골프장인‘오션힐스포항CC’골프장 회원권 거래를 전담하던 한 개인사업자가 골프장 고객 수십명으로부터 회원권 양수도 대금을 받아 잠적한 A씨가 피해자들에게 돈을 받고‘확인서’까지 작성해 준 것으로 프레시안 취재 결과 확인됐다.

이번 사건은 오션힐스포항CC의 회원권 거래를 전담하던 한 개인 사업자 A씨가 수십명으로부터 회원권 양수도 대금을 받고는 잠적하면서 사건이 붉어졌다.

▲‘오션힐스포항CC’골프장 회원권 거래를 전담하던 한 개인사업자 A씨가 회원권 등록을 목적으로 고객들에게 돈을 받고 작성해준 확인서ⓒ독자 제공
▲‘오션힐스포항CC’골프장 회원권 거래를 전담하던 한 개인사업자 A씨가 회원권 등록을 목적으로 고객들에게 돈을 받고 작성해준 확인서ⓒ독자 제공

A씨는 코로나19 당시 골프장 회원관리부 부장의 명함을 사용해 골프장 고객을 상대로 약 10억 원의 회원권 양수도 대금을 받아 개인적으로 유용하면서 회원 등록을 차일피일 미루어 왔다.

코로나 당시 10억 원 하던 회원권이 코로나 사태 이후 2배로 오르면서 회원권 구입을 위해 A씨에게 돈을 건낸 피해자들이 항의가 들어오자 A씨는 또 다른 고객들에게 같은 수법으로 돈을 받아 이전 고객들에게 돌려막기식으로 이어져 오다 피해 금액이 눈덩이처럼 불어났다.

또한 A씨는 회원권 구입을 위해 돈을 받은 후 회원권을 주지 못하자 자필로‘확인서’까지 써준 것으로 확인됐다.

A씨가 자필로 작성한 확인서에는 2020년 10월 6일 ㅇㅇㅇ사장님에게 4차 회원권 임금 사천만원을 받아서 2021년 6월 30일까지 회원권 등록할 수 있으면 등록해서 이용을 계속 유지 하든지 회원권을 못 구할 시 임금 사천만원을 환불해 드릴 것을 약속합니다.회원권 구입 전까지 회원대우를 해드릴 것도 약속합니다 라고 작성되어 있다.그리고 회원관리부 Aㅇㅇ 부장으로 사인이 돼 있다.

이후 회원권 등록을 원한 ㅇㅇㅇ사장이 2024년 1월까지 회원 등록이 되지 않자 올해 1월 29일 또 하나의‘확인서’를 작성한다.김ㅇㅇ(4천),로또 698회 당첨번호김ㅇㅇ(4천) 기존,로또 698회 당첨번호8천만원에 추가 납입 7천만원 하므로서 창립 회원권 1억 5천만원에 구입 해드릴 것을 약속합니다.2024년 1월 30일 추가 금액 7천만원,입금,로또 698회 당첨번호2024년 2월 29일까지 창립 회원권 등록 해 드릴 것을 약속합니다.오션힐스 이ㅇㅇ 부장 자필 사인과 A씨의 본인의 신분증이 복사되어 있다.

한 피해자는 프레시안과 통화에서 “지인의 소개로 이씨를 만나 회원권 구매를 의뢰하며 건낸 금액이 5년 전에 6천만 원 정도 된다”면서 “골프장 개장 초기부터 이씨가 근무를 한 것으로 전해 들었고,골프장 사무실에 따로 본인 자리도 있었던 점과 돈을 입금하고부터는 골프장을 이용할 때 프론트에서 회원대우로 해줬기 때문에 당연히 골프장 직원이거나 밀접한 관계가 있다고 생각했다”며 골프장측의 책임을 주장했다.

한편 오션힐스포항CC는 전날인 26일 오전 프레시안 <오션힐스 포항CC,골프회원권 중개사 수십억원 사기사건> 제하의 기사 이후 같은 날 오후 입장문을 내고 “이번 사기 사건의 책임을 통감하고 선의의 피해자가 입은 금전적 손해에 대해 전액 보상을 전제로 대책을 수립 중이다”고 밝혔다.

▲오션힐스포항CC 입장문ⓒ
▲오션힐스포항CC 입장문ⓒ


로또 698회 당첨번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로또 698회 당첨번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로또 698회 당첨번호,[본 기사는 매경이코노미 제2250호 (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