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이란 대 일본
NO.2: 이란 대 일본 중계
NO.3: 이란 대 일본심판
NO.4: 이란 대 일본 중계 방송
NO.5: 이란 대 일본 채널
NO.6: 이란 대 일본 축구
NO.7: 이란 대 일본 결과
NO.8: 이란 대 일본하이라이트
NO.9: 이란 대 일본방송
NO.10: 이란 대 일본 시간
전체 의원 64명 중 60명 차지…13일 후보 등록 시작·18일 의원총회
[연합뉴스 자료사진]
(창원=연합뉴스) 이정훈 기자 = 경남도의회 다수당인 국민의힘이 후반기 의회 원 구성 절차에 들어간다.
12일 경남도의회에 따르면 국민의힘 소속 의원들이 오는 13일 의장·부의장·상임위원장 후보 등록을 시작으로 후반기 의회 원 구성에 나선다.
경남도의회는 전체 의원 64명 중 국민의힘 소속이 60명,이란 대 일본민주당 소속이 4명이다.
양당 간 의석수 차이가 커 전반기와 마찬가지로 국민의힘 의장·부의장·상임위원장 후보가 의장단과 7개 상임위원장을 모두 차지할 가능성이 높다.
국민의힘은 13∼14일 후보 등록을 한다.
이어 제414회 정례회 폐회일인 오는 18일 본회의를 마친 후 의원총회를 열어 후반기 의장·부의장·상임위원장 후보를 정하고 원내대표를 뽑는다.
후보들은 의원총회에서 정견을 발표한다.
나머지 의원들은 합의추대나 투표를 해 과반수 득표자를 국민의힘 의장·부의장·상임위원장 후보,이란 대 일본원내대표로 선출한다.
이후 오는 26일 개회하는 제415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 때 의장·부의장을,이란 대 일본27일 제2차 본회의 때 상임위원장을 각각 선출한다.
내달 1일 3차 본회의 때 상임위 위원을 선임한다.
의장단,이란 대 일본상임위원장 선거에 앞서 경남도의회는 오는 20∼24일 정당별 의장·부의장·상임위원장 후보 등록을 받는다.
이란 대 일본
:당연히 당시에는 이런 결과가 나오리라고 예상하지 못했다.
이란 대 일본,학위 수여식에서는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한 스타벅스 송윤주 파트너, 이명재 파트너가 한양사이버대학교에서 특별 제정한 스타벅스 파트너 성적 우수상을 받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