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오사수나 대 알라베스 통계
NO.2: 오사수나 대 알라베스
NO.3: 오사수나 대 알라베스 순위
NO.4: 오사수나 대 알라베스 라인업
NO.5: 오사수나 대 알라베스 경기
은행권 주택담보대출 변동금리의 기준이 되는 코픽스 하락세가 멈췄습니다. 지난달 시장금리가 전반적으로 소폭 오르면서 코픽스도 반년 만에 상승전환했습니다.
오늘(17일) 은행연합회에 따르면 5월 신규 취급액 기준 코픽스는 전달보다 0.02%p 상승한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코픽스는 지난해 11월 이후 올해 들어서도 4월까지 내리막을 달리다 6개월 만에 처음 상승세로 돌아섰습니다.
다만 잔액 기준 코픽스는 3.76%에서 3.74%로 0.02%p 하락했습니다.
코픽스는 국내 8개 은행이 조달한 자금의 가중평균금리로,은행이 실제 취급한 예·적금,은행채 등 수신상품의 금리 변동이 반영됩니다. 코픽스가 떨어지면 은행이 상대적으로 적은 이자를 주고 돈을 확보할 수 있지만,알라베스 대 오사수나코픽스가 오르면 그만큼 조달 비용 부담이 커집니다.
신규 취급액 코픽스와 잔액 기준 코픽스는 정기예금,정기적금,상호부금,주택부금,알라베스 대 오사수나양도성예금증서,알라베스 대 오사수나환매조건부채권매도,표지어음매출,금융채(후순위채 및 전환사채 제외) 수신 상품의 금리 등을 바탕으로 산정됩니다.
지난 2019년 6월부터 새로 도입된 '신잔액기준 코픽스'는 지난달 3.2%로 0.03%p 높아졌는데,신잔액 코픽스에는 기타 예수금과 차입금,알라베스 대 오사수나결제성 자금 등이 추가로 고려됩니다.
시중은행들은 내일(18일)부터 신규 주택담보대출 변동금리에 상승한 코픽스 금리를 반영합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오사수나 대 알라베스
:햇볕을 쪼이면 생성되는데 실내 생활이 많은 현대인에게는 힘든 일이다.
알라베스 대 오사수나,글로벌 볼런티어 위크 기간 동안 포항과 광양제철소 임직원들은 △지역아동·어르신 돌봄 △헌혈 △농촌 일손돕기 △환경정화 등에 나설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