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2024 u23 아시안컵

로또 당첨자 근황|【유니버시아드 야구】

NO.1: 로또 당첨자 근황

NO.2: 로또 407억 당첨자 근황

NO.3: 로또 19회 당첨자 근황

NO.4: 로또 400 억 당첨자 근황

NO.5: 로또 1 등 당첨자 근황

NO.6: 미국 로또 당첨자 근황

은행·기업 속이고 소액 대출 반복
경찰,로또 당첨자 근황공범·피해 규모 등 수사 확대기업 대출 서류를 조작해 100억 원을 횡령한 우리은행 직원(국제신문 지난 13일 자 6면 등 보도)이 구속됐다.

김해서부경찰서.국제신문 DB
김해서부경찰서.국제신문 DB
김해서부경찰서는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법상 사기 등 혐의로 김해지점 대리급 직원 A(30대) 씨를 구속했다고 13일 밝혔다.

A 씨는 올해 초부터 최근까지 신청서와 입금 관련 서류를 위조하는 방식으로 기업 대출을 여러 차례 반복해 100억 원가량을 가로챈 혐의를 받는다.

경찰은 애초 횡령 혐의로 수사에 착수했으나 A 씨가 단순하게 돈을 빼돌리는 데 그치지 않고 은행이나 기업을 적극적으로 속였다고 보고 사기 혐의를 적용했다.

피해 기업들은 범행 기간 대출 사실을 인지하지 못한 것으로 파악됐다.

A 씨의 사기 행각은 우리은행이 내부 통제 시스템을 모니터링하는 과정에서 드러났다.

이상 징후를 포착한 은행 측은 A 씨에게 소명을 요구했고 그는 지난 10일 자수했다.직후 경찰은 A 씨를 긴급 체포했다.

A 씨는 대출금 대부분을 가상화폐와 해외 선물 등에 투자했다고 경찰에 진술했다.

A 씨는 애초 적은 금액을 빼돌려 투자했다가 손실이 불어나자 범행 규모를 키운 것으로 확인됐다.

경찰은 정확한 피해 금액을 조사 중이다.현재 A 씨 계좌 등에는 40억 원이 남아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 관계자는 “계좌 분석을 통해 차액인 60억 원 중 투자 이외 용도로 사용한 금액 등을 살펴보고 있다”며 “공범 존재 여부 등을 포함해 수사를 확대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로또 407억 당첨자 근황

:그간 의료현장을 지킨 전공의들에게도 별도의 지원 방안이 마련된다.

로또 당첨자 근황,느리고 흔들거렸지만 자전거가 넘어지는 법은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