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라트비아 리그
NO.2: 라트비아 리그 순위
NO.3: 라트비아1부리그
NO.4: 라트비아 2 부 리그
NO.5: 라트비아 1 부 리그 경기
NO.6: 라트비아 농구 리그
NO.7: 라트비아 에스토니안 리그
산업생산 5.6%·고정자산 투자 4%
[서울경제]
중국 당국의 소비 촉진책 영향으로 소매판매는 증가하고 있지만 생산과 투자 지표는 기대에 못 미쳐 경기 회복의 불확실성이 완전히 해소되지는 못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중국 국가통계국은 17일 5월 소매판매가 전년 동월 대비 3.7% 증가했다고 발표했다.이는 전월의 2.3%는 물론 시장 전망치(3%)를 모두 웃도는 결과다.
당국의 소비 촉진책이 점차 효과를 발휘하는 것으로 보인다.중국은 중앙정부는 물론 지방정부까지 소비 회복의 팔을 걷어붙였다.기존 제품을 새 것으로 바꾸도록 유도하는‘이구환신’정책을 통해 자동차,라트비아 리그가전제품,라트비아 리그가구 등의 구매 시 보조금을 비롯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투자와 생산은 회복세가 기대 이하였다.1월부터 4월까지 누적 고정자산 투자는 4%로 집계됐다.이는 4월까지의 누적 투자와 예상치인 4.2%에 모두 미달한 결과다.
지난 4월 산업생산은 전년 동월 대비 5.6% 증가했다.전월(6.7%)과 예상치인 6.4%를 모두 하회했다.
중국의 4월 실업률은 5%로 나타났다.전월과 예상치에 모두 부합했다.
라트비아 1 부 리그 경기
:반대 차선에서 아내의 차량을 발견한 B씨는 중앙선을 넘어 아내의 차를 들이받았고 차 안에 있던 야구방망이로 아내의 차를 파손하기 시작했다.
라트비아 리그,선사 관계자는 “사전에 예보를 확인했지만 출항할 수 있을 날씨였고 당시 모든 선박이 바다에 나갔다”며 “섬과 섬 사이를 항해할 때는 직접 바다에 나가야 정확한 날씨를 알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