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무사 뜻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 도심 한가운데에서 차량이 인도 위에 있던 시민들을 덮치는 대형 교통사고가 발생했다.퇴근 이후 저녁 식사를 마치고 귀가하던 직장인 등 많은 인파가 몰린 시각이라 피해 규모가 컸다.사상자만 10명 이상인 것으로 파악되는데 운전자인 70대 남성은 "급발진"을 주장하고 있다.
1일 소방당국과 경찰 등에 따르면 이날 밤 9시 27분쯤 서울 시청역 인근 교차로에서 승용차 한 대가 인도로 돌진해 6명이 사망했다.현재까지 확인된 사망자는 모두 남성으로,30대 3명과 40대 1명,50대 2명 등이다.부상자 7명 중 4명은 중상인데 이 가운데 3명은 심정지 상태라 앞으로 사망자가 더 늘어날 가능성도 있다.
경찰은 사고를 낸 70대 남성 운전자를 입건했다.경찰 관계자는 "운전자가 급발진으로 인한 사고를 주장하고 있다"면서 "음주 여부 확인 등 자세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날 밤 사고가 난 시청역 일대는 전부 폴리스 라인으로 통제됐고 경찰들이 1m 간격으로 배치됐다.소방당국도 차량 37대,야구 무사 뜻인원 134명을 투입해 사고 현장을 수습 중이다.서울시 교통정보센터는 밤 10시 5분쯤 "세종대로 시청역 앞 추돌사고 처리 작업으로 양방향이 전면 통제되고 있다"며 "운전자들은 우회하라"고 안내했다.현장에서 사고를 목격했다는 70대 남성 김모씨는 "세종대로에서 시청역 사거리 방면으로 이동하던 차량 한 대가 갑자기 펜스를 들이받고 밀고 들어가면서 횡단보도 쪽에 서 있던 시민 10여 명을 들이받았다"며 "너무 순식간이라 대처할 수가 없었다"고 떨리는 목소리로 말했다.